JH 룸

여러 사람들은 옛날 같이 집에 컴퓨터가 안좋아서 피시방으로 가는 시대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중 이젠 데스크탑보다 성능이 뛰어난 게이밍노트북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죠. 오늘은 주사율이240hz 게이밍노트북인 MSI 노트북을 알아보겠습니다. 144hz 노트북도 충분히 관심이 가능 노트북인데 240hz 게이밍노트북이 있다는건 저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가격은 무려 400만원. 결코 싼가격이 아닌 만큼 성능은 어마어마 하겠죠. 요즘 게이밍 노트북도 디자인과 무게를 정말 많이 신경 쓰는 편인데 초기 게이밍 노트북들의 비하면 요즘 노트북들은 정말 가벼워진 겁니다.

400만원 짜리의 240hz 게이밍노트북의 괴물 같은 성능을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40hz 게이밍노트북 GS65 Stealth 430 스펙

 

디스플레이: 240hz Display thin bezel

화면인치: 15.6 Gaming Laptop

CPU: Intel core i7 9750H 4.5GHz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RTX2080

RAM: 32GB DDR4 RAM

SSD 저장용량: 1TB NAMe NVMe SSD

윈도우: Window 10 Home

 

240hz 게이밍노트북 특성상 역시 주사율 못지 않게 모든 사양이 현존 최강의 스펙을 자랑하는 스펙들입니다. 씨피유랑 그래픽만 봐도 200만원이 훌쩍넘는 사양들 400만원의 무서운 스펙들입니다. 이정도만 있어도 데스크탑 치워도 될것같네요.

 

 

 

 

240hz 게이밍노트북 화면베젤

게이밍 노트북들중에 휴대랑 게임하기에는 15인치모델이 딱 적당하게 보이고 있습니다. 240hz 게이밍노트북들 중에 베젤리스 화면으로 폭이 4.9mm로 정말 얇은 베젤을 자랑합니다. 요즘 게이밍 노트북들도 베젤이 얇게 나오는데 스펙에 대비 너무 비싸게 나오다보니까 거부감을 느끼는데 MIS 게이밍노트북은 얇게나와서 거부감이 들정도는 아니였습니다.

 

제가 현재 가지고 있는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노트북"은 화면 베젤이 정말 두꺼워서 정말 거슬리고 보기가 싫은데 화면 베젤이 거의 없거나 얇은 모델을 보면 정말 부럽더라구요. 현재 3세대 모델까지 나왔지만 초창기에 산 1세대 모델이라 그런지 세대 차이가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240hz 게이밍노트북 마감은 어떤가?

 

MSI의 방패와 용그림은 빨간색이 아닌 골드색상으로 검은색과 골드 조합으로 훨씬 더 게이밍노트북 다운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으며 포트 부분과 모서리 부분에 선을 골드 색상을 준게 정말 미세한 것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것을 보여줬습니다. 명색이 240hz 게이밍노트북인데 400만원짜리 노트북인데 당연 디자인에도 멋있어야 구매하지 않겠나요..

 

 

 

240hz 게이밍모니터 게임은?

 

게임으로서는 현재 존재하고 있는 게임들 모두 풀옵션이 가능하고도 남을 스펙을 가지고 있기에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같은 3D FPS 대표게임들은 충분히 렉없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거기에 240hz 주사율을 가지고 있기에 144hz 주사율과 차이점은 분명이 있기 때문에 훨씬더 부드러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프레임이 100가 까이 차이가 나니까 144이하로는 주사율과 성능이 있어서 충분히 방어가 되기 프레임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게임뿐만아니라 전문적으로 동영상 편집이나 사진 편집. 그래픽 작업, 수많은 멀티테스킹등 충분히 구동할 수 있는 성능이기에 게임만 하시는분이 아니라 작업용으로 사용하시는분이라면 괜찮을 노트북이라 생각됩니다.

 

240hz 게이밍노트북의 스펙과 디자인이 어떤지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 도대체 400만원씩이나 노트북은 어떤노트북인지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함께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솔직한 후기로는 정말 충분히 멋지고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지만 400만원 까지 하는 제품치고는 그 이상의 메리트가 없는 점이 정말 아쉬운점이 였습니다. 정말 그냥 성능만 엄청 좋은 노트북이 였네요. 돈좀 있다 하시는분들에게는 추천드릴만한 제품이였네요. 지금 까지 240hz 게이밍노트북을 알아봤습니다. 다음엔 가성비로 좋은 게이밍노트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0123456789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구독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