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겨울왕국2 출시일

겨울왕국2가 드디어 개봉일이 코 앞에 다가 왔습니다. 겨울왕국은 역대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1위, 역대 애니메이션 북미 박스오피스 6위, 역대 애니메이션 국내 관객 수 1위를 찍은 이 영화를 모를사람이 없을 정도로 세계에서 많은분들이 감상을 하셨습니다. 겨울왕국이 6년만에 후속편으로 나오는 이유로 벌써 부터 예매를 해놓고 계신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겨울왕국2가 나오면서 과연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겨울왕국2

겨울왕국2 개봉일

겨울왕국2 줄거리 내용은 "어느 날 부턴가 의문의 목소리가 엘사를 부르고, 평화로운 아렌델 왕국을 위협한다. 트롤은 모든 것은 과거에서 시작되었음을 알려주며 엘사의 힘의 비밀과 진실을 찾아 떠나야한다고 조언한다. 위험에 빠진 아렌델 왕국을 구해야만 하는 엘사와 안나는 숨겨진 과거의 진실을 찾아 크리스토프, 올라프 그리고 스벤과 함께 위험천만한 놀라운 모험을 떠나게 된다. 자신의 힘을 두려워했던 엘사는 이제 이 모험을 헤쳐나가기에 자신의 힘이 충분하다고 믿어야만 하는데..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운명을 만나다!" 라는 줄거리 내용입니다.

 

겨울왕국2 OST

사진만 봐도 영롱하고 아름다운 엘사의 모습이 돋보이게 연출된 장면이 나온것으로 보아 겨울왕국2도 전작과 마찬가지 대작일것으로 생각 됩니다. 내용도 기대가 되지만 많은 분들이 가장 기대가 되는 부분은 "겨울왕국2 OST" 이지 않나 생각 됩니다. 겨울왕국 OST는 가수나 일반인 분들께서도 화제가 될만큼 많은 분들께서 불러 주셨었죠. 이번 겨울왕국2 OST도 어떤 명곡이 나올지 영화보다 OST가 좀 더 기대가 되네요!

 

 

겨울왕국2 핵심

이번 겨울왕국2는 엘사의 마법이 훨씬 더 방대하고 화려한 마법으로 2에서 엘사 그자체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겨울왕국에 나왔던 왕국 배경이 아닌 마법의 땅과 새로운 세상이 나오며 다양한 장소가 등장하는 새로운 모습으로 겨울왕국2 개봉일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겨울왕국2가 개봉되면 바로 소개와 후기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012345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 드립니다.

구독을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Room > 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즈니 신작 애니메이션 스노우몬스터  (4) 2019.12.31
겨울왕국2 후기, 쿠키영상 있다  (0) 2019.11.21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후기  (6) 2019.10.01
나쁜녀석들 후기  (2) 2019.09.16
타짜3 원아이드잭 후기  (4) 2019.09.1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