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삼성 전자가 내년 갤럭시 S11시리즈 디자인을 거의 최종 확정이라고 합니다. 요즘 디자인 부분에 노출되면 거의 확정이라 디자인 면에서는 기대하게 되는 부분이 확연하게 떨어 졌습니다. 외형은 갤럭시S10과 비슷한 부분이 많으며 달라지는 것은 아마 기능과 스펙이 확연하게 바뀔 것으로 보입니다. 디자인이 거의 확정되면서 기종도 무려 5가지 준비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곧 출시일 날이 금방이나마 얼마 남지 않은 갤럭시 S11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11 5G지원

갤럭시 S11 색상

삼성 전자 갤럭시 S11은 전작과 다르게 4G를 지원하지 않고 5G만 지원 합니다. 갤럭시 S10 4G를 대체하기 위해 다음 세대 플래그쉽의 이미지를 위해선 4G를 출시 해서는 안되는건 삼성도 알고 있을 겁니다. 갤럭시 S11의 카메라 횟수는 아직 까지는 확인이 되지 않았으며 개인적으로 후면에 쿼드 카메라가 탑재 될 것으로 보입니다. 화면의 인치는 6.9인치 디스플레이로 나올것이라는 루머가 돌고 있지만 6.9인치는 너무나 크다고 생각하고 휴대폰으로서의 화면 크기는 아니라고 보기에 전작과 동일한 크기로 나올것으로 예상 됩니다.

 

 

갤럭시 S11 5가지 색상

갤럭시 S11 홀로그램

색상은 오렌지, 민트, 화이트, 레드, 블루 색승으로 출시할 것으로 보이며 기본적인 블랙 색상은 제외된 것으로 보입니다. 플래그쉽 폰이라고 하지만 색상으로만 보면 플래그쉽이 아닌 보급형 폰이라고 생각이 되는 색상을 가지고 있네요. 프리미엄급을 가진 스마트폰인 만큼 과연 이렇게 출시할지 의문이 드네요. 정말 이렇게 출시가 되다면 삼성 다시 생각 하셔야 합니다.

 

 

갤럭시 S11 E모델이 나올까?

갤럭시 S11 출시일

갤럭시 S11 모델은 출시 된다고 합니다. 삼성이 내년에 갤럭시 S11를 계속 유지한다면 S11에서 가장 싸고 작은 갤럭시 S11모델은 갤럭시 S1E9라는 모델명으로 출시 될것이라고 합니다. 갤럭시 S1E9는 E를 대체하며 크기와 스펙, 가겨면에서는 아이폰11과 자연스럽게 경쟁 상태가 됩니다. 과연 갤럭시 S1E9는 준플래그쉽에 성공할 수 있을까 궁금합니다.

 

 

갤럭시 S11 출시일 예상

갤럭시 S11E

갤럭시 S11의 출시일은 2월 중순에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거의 2월에 출시한다는 내용은 거의 확정이고 중순 2월 18일에 제품 소개될것이라고 소문 입증이 나왔네요. 갤럭시 S11도 출시 할 날이 벌써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갤럭시 S11은 디자인보다는 역시 홀로그램이 가장 사람들에게 관심 있는 기능이 아닐까 싶네요. 정말 삼성이 저 5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면 정말 다시 고민하고 색상 다시 다지인 해야할것 같습니다. 그래도 플래그쉽폰인데 너무 보급형 느낌이 나지 않나 생각 되네요. 좀 더 고급지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시 고려해서 꼭 2월 멋진 갤럭시 S11을 출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 드립니다.

구독을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