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아이폰 멀티 테스킹

IOS13.2.2 업데이트 소식이 왔습니다. IOS13가 출시 되면서 많은 오류 때문에 사용자들이 많은 불편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IOS13.2.2 업데이트를 통해서 아이폰에서도 멀티 테스킹이 된다는 소식을 접해들어 아이폰이 과연 안드로이드 처럼 멀티 테스킹이 구현이 되는지 IOS13.2.2 업데이트 소식과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OS13.2.2 업데이트

아이폰 멀티 윈도우

폰마다의 용량 기준은 다르기 때문에 용량은 생략하고 주 업데이트 내용들을 먼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장 문제 되고 있던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앱이 갑자기 종료되는 문제가 수정 되었습니다. 이부분은 일반 사용자들도 많이 불편해 했던 문제였고 누구나 체감이 될 정도로 답답했던 부분이 였는데 수정되었네요. 두 번째는 통화 후 아이폰에서 일시적으로 셀룰러 서비스가 끊길 수 있는 문제가 해결이 되었습니다. 이건 간혹 문제가 되는 문제 인데 저는 체감으로 느끼질 못했네요. 세 번째는 셀룰러 데이터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문제 해결이 되었습니다. 이건 저도 조금 체감이 되었던 자잘한 문제 였는데 이런부분 해결 해주니 마음이 편하네요.

 

IO13.2.2 업데이트를 통해 큰 문제점이  더 있었는데 챠량간 블루투스 문제는 아직도 해결이 안된 모양입니다. 차에서 노래를 많이 듣는 사용자라면 매우 불편한 문제인데 아직도 안고졌다는건 오류 해결이 안된 건가 생각 되네요. 이런 문제는 금방 고칠텐데 좀 의아 하네요. 이부분은 다음 업데이트 될 때 까지 기다려야 할 것같습니다.

 

IOS13.2.2 멀티 테스킹

 

다음은 멀티 테스킹 입니다. 아이폰이 과연 안드로이드 만큼은 아니더라도 멀티 테스킹이 지원한다는 것에 많은 흥미가 가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것이 사살인지 아닌지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확인을 해본 결과 사실이 아니였습니다. 루머 였던것 뿐 전혀 안드로이드 처럼 최소 듀얼 창을 띄울 수 있는 기능은 존재 하지도 않았습니다. 이 루머를 통해 최소 아이패드 처럼 비슷한 멀티 테스킹을 바랬지만 그것 조차 할 수 없었습니다. 아이폰에 있어서 화면도 많이 커졌는데 아직 이런 기능을 아이폰 내에서 구현을 할 수가 없다는게 많은 아쉬움이 남네요.

 

아이폰에서 멀티 테스킹의 대한 내용은 루머지만 아직 IOS13.2.2 업데이트를 진행 하지 않으신 분들은 업데이트를 통해 가장 문제 였던 백그라운드 문제를 해결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 드립니다.

구독을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