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아이폰워치

아이폰11은 한국에 출시된 날짜는 10월25일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성능은 그대로지만 LCD 디스플레이와 프로 모델에서 한개 빠진 듀얼 카메라로 아쉬움이 남긴 하지만 100만원도 되지 않은 가격에 출시 되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아이폰11을 찾고 계십니다. 하지만 싼 가격에 아이폰을 찾고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는 아이폰을 찾고 계신다면 아이폰11을 찾고 계시면 안됩니다. 오늘의 주제는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아이폰11을 구매하면 안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11

아이폰X배경화면

아이폰11은 저번 아이폰XR때 보다 저렴하게 나왔다고 하지만 한국에서는 의미없는 내용입니다. 이내용은 아이폰11 뿐만아니라 아이폰11 프로 까지 영향에 미치네요. 오히려 한국에서는 아이폰11 프로는 아이폰XS보다 좀 더 비싼 가격에 출시되었습니다. 이미 한국사람들에게는 더 싸게 나온다는 기대감으로 첫뻔째 아쉬움을 줬습니다. 아이폰의 가성비 라인업으로 나왔지만 100만원에 가까운 금액은 결코 가성비 라고 불르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아이폰사전예약혜택

정말 싼 가격에 성능이 좋은 아이폰을 원하신다면 우리는 아이폰11을 알아보는것이 아닌 아이폰XR을 알아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이폰XR은 전세대 모델이 아니냐 그럼 안좋은 것이 아니냐" 라고 생각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XR은 나온지 현 글을 쓰는 시점에서 1년 정도 지났지만 A12 바이오닉 칩셋은 아직도 현역 성능을 가지고 있고 아직도 굉장히 빠른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폰11이 나온시점에서 아이폰XR 가격은 공식적으로도 가격이 인하되었고 애플에서는 아직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바로 가격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가격비교

아이폰7매트블랙

현재 애플에서는 한국 출고가 기준 99만원에서 85만원까지 가격인하를 했습니다. 미국 달러기준 뿐만 아니라 아이폰XS도 256기가 버전이 1250달러에 출시했지만 현재 700달러까지 정말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무려 550달러를 절약하게 된 것이죠. 아이폰11 프로와 아이폰XS도 마찬가지 프로가 출시되면서 XS는 단종되면서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이죠. 굳이 아이폰이라고 최신 폰을 살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최신이라는 틀로 인해 여러 사람들이 구세대 폰을 사기 싫은건 누가나 같은 생각이죠. 그렇지만 싼 가격에 현역 성능을 가지고 있는 아이폰을 찾고 계신다면 이보다 좋은 성능을 가진 저렴한 아이폰폰은 없습니다.

 

애플11

추가로 아이폰 XSMAX 512GB 모델이 1450달러에 출시된 아이폰은 현재 단종과 떨이 가격으로 800달러에 판매되고 있는 정말 현재로선 가장 싸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용량이 많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망설임이 없을 듯 합니다. 당연히 판매자 마다 부르는 가격이 다르겠지만 이보다 더 싸게 구매도 가능하다는 점을 생각하면 기회가 아닐 듯 싶네요.

 

 

저렴하고 성능좋은 아이폰 지금이 기회다

아이폰기기벽녕

애플 제품은 비싸다는 인식이 이미 여러 사람들에게 심어져 있습니다. 그 중 아이폰은 예전보다 가격방어가 잘 안되는 시점에 저렴하고 좋은 아이폰을 찾고 계신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당연히 전세대 모델이 싼 이유는 모두가 알고 있지만 궁극적인 목적을 듣기 전 까지는 전 세대 모델을 구입할 이유가 없다는 것을 우리 들은 인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유가 되지 않는 분들과 선능 좋고, 싸고, 용량 높은 아이폰을 찾고 계신다면 아이폰XR과 아이폰XS를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추천을 드릴뿐 역시 구매는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이번해 좋은 아이폰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 드립니다.

구독을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