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에어팟 구매

현재 애플이 에어팟 프로 까지 프로 모델 에어팟 까지 출시 했습니다. 프로 모델 출시로 이젠 에어팟1,2세대 모들은 정말 구형의 에어팟으로 인식이 박히면서 가격까지 많이 떨어진 상태죠. 그리고 아이폰11이 출시되면서 아이폰12가 흥행하고 있습니다. 아이폰12의 정보를 찾아보는데 신기한 소식을 발견하여 그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찾아 왔네요. 다음 아이폰12가 출시가 될때 이젠 번들 이어폰이 에어팟으로 들어갈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아이폰12 에어팟

 

아이폰12 에어팟

현재 에어팟 2세대가 에어팟 프로 모델이 나오자 애플 가격치고는 가격이 너무 떨어져 이젠 에어팟 2세대 마저도 메리트가 떨어지고 있는 현재 애플은 에어팟을 폰을 구매할때 기본으로 넣어주자는 소식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에어팟 번들

아이폰12 가 출시 될때 정말 에어팟이 번들로 넣어줄 경우 과연 뜻깊은 소식을지 생각 하게 되지만 무조건 이익이 되는 부분입니다. 현재 삼성에서는 플래그쉽폰을 구매할경우 기본으로 갤럭시 버즈를 제공해주는데 애플은 아직도 구 세대 모델을 구매하게 되는 현상을 오게 된다면 현재보다 소비자에겐 이미지가 확실히 떨어지게 되며 애플 사용자들도 점차 애플 제품을 떨어져 나가게 될 것 입니다.

 

 

아이폰12 에어팟 지금 구매하면 손해

에어팟 프로

현재 에어팟 2세대가 싸졌다고 구매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하지만 에어팟 2세대를 썼던 입장으로는 현재로선 구매하여 사기에는 너무나 소비적으로 낭비라 생각 되며 10만원 중반에 현재 새로나오는 무선 이어폰들을 구매하시는게 더욱 현명하다 생각 되네요. 그리고 아이폰12 에어팟이 번들로 지급하게 되면 프로모델은 성능대비 번들로 들어갈 대상이 될 수 없으며 에어팟1세대, 2세대 모델이 대상이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 드립니다.

구독을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게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