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메이플 직업순위

테라버닝 이벤트가 열리면서 메이플스토리 플레이 하는 유저가 정말 많아 졌습니다. 버닝서버가 생기면서 모든 채널이 꽉차서 버닝서버2까지 생겼습니다. 역시 스카니아, 루나, 엘리시움 삼대장 서버는 모든 채널이 꽉찬 상태고 사냥터도 모든 채널에서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테라버닝 이베트가 생기면서 자리 좋은 사냥터는 필수 입니다. 바로 메이플스토리 테라버닝 폭업사냥터와 스타포스지역을 정리하여 여러분들께 정보를 드리도록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테라버닝 폭업사냥터 10~100레벨

레벨 10~30 까지는 골렘사원과  콜드아이가 있는 "북쪽숲공터"에서 사냥을 추천드립니다. 북쪽숲공터는 30때 까지는 유일하게 몬스터가 제일 많은 지역이고 경험치도 30때 까지 빠르게 업할 수 있는 곳입니다.

 

레벨 30~50 까지는 골드비치 "해변1" 초록조개 슬라임에서 사냥을 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추천드리는건 30때부터 골드비치 퀘스트를 끝까지 진행하는걸 추천드립니다. 30때 구간은 골드비치 퀘스트가 필수지만 퀘스트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50때 까지 사냥하고 50때 이후 사냥터로 이동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레벨 50~60 까지는 페리온 "발굴 중단지역"인 스켈독과 머미독을 사냥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골드비치 퀘스트를 진행하시면 60이 넘기 때문에 퀘스트를 하신분들은 이지역을 패스 하시면 됩니다.

 

레벨 60~70 까지 국룰 지역인 오르비스 "하늘계단1" 라이오너, 샐리온, 그류핀 있는 지역 입니다. 사냥하기가 굉장히 편하고 어느직업이든 순식간에 레벨업이 가능한 장소이기에 귀찮은 분들은 75까지 사냥하셔도 충분히 빠른 지역입니다.

 

레벨 7~90 까지는 바로 니할 사막 "사헬지대2" 모래 두더지와 스콜피언을 90레벨 까지 사냥하시면 됩니다. 이 지역도 국룰에 일자 맵인 장점과 몹 리젠이 정말 빠르기 때문에 90레벨 까지 사냥하시면 됩니다.

 

메이플스토리 다운로드

레벨 90~100 까지는 마가티아 "연구소 C-2 구역" 네오 휴로이드와 로이드를 사냥하시면 됩니다. 여기도 마찬가지 국룰에 일자 맵, 몹 리젠이 정말 좋기 때문에 100레벨 까지 여기서만 사냥하시면 됩니다.

 

 

메이플스토리 테라버닝 폭업사냥터 100~200레벨

메이플스토리 테라버닝

레벨 100~110 까지는 루디브리엄 "장난감공장 1공정 2구역"에서 사냥하시면 됩니다. 로보토이를 사냥하시면 되는데 로보토이 사냥하는 곳들이 버닝 지역이 각 마다 다르기 때문에 버닝8~10단계 하는 곳에 사냥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버닝 단계가 높은 지역은 120레벨 까지하셔도 빠르게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폭업사냥터

레벨 110~130 까지 아랫마을 "까막산 입구" 월묘를 사냥 하시면 됩니다. 이 지역은 스타포스를 올리지 않은분들이 가는지역을 추천드립니다. 블랙셋을 강화안하고 조금이라도 더 아껴서 루타비스 셋에서 강화를 하시는분들이 꽤나 있기 때문에 노강에 가시는분들은 추천드리는 지역 입니다.

메이플스토리  테라버닝 폭업사냥터

레벨 120~135 까지 루디브리엄 "뒤틀린 시간의 길4" 바이킹을 사냥하시면 됩니다. 스타포스 지역이기 때문에 장비강화하시고 최소 스타포스 마추시고 사냥하셔야 편하게 사냥이 가능하십니다. 버닝 단계 7~10단계 지역은 140때 까지 사냥하시면 됩니다.

 

메이플스토리 인벤

레벨 140~ 160 까지 리프레 "검은 와이번의 둥지" 다크 와이번을 사냥하시면 됩니다. 왠만한 현재 끼고 있는 장비는 스타포스를 하셔야 갈 수 있는 장소 입니다. 데미지가 약하다 싶으면 스타포스 아닌 와이번 지역에서 사냥하시다가 오시면 됩니다.

 

메이플스토리 월드리프

레벨 155~170까지 커닝 타워 "5층 화장품 매장4" 난폭한 화장대 에서 사냥하시면 됩니다. 이때 되면 루타비스 장비셋을 주기 때문에 장비채우고 장갑 신발 등 스타포스 강화가 되는 장비를 전부 올리시면 무난하게 사냥이 가능한 지역입니다. 이 레벨 쯤이면 130~140 레벨 사냥하다 주운 130~140레벨 신발, 귀걸이, 장갑, 블랙방토등 전부 스타포스 강화하셔야 합니다. 안하시면 나중에 사냥할때 매우 힘들어집니다.

테라버닝 폭업사냥터

레벨 160~170까지 위에 스타포스가 부족하여 가기 힘든분들은 지구방위본부 "복도 202" 뉴그레이 블랙을 사냥 하시면 됩니다.  사냥터도 굉장히 간단하여 편하게 사냥하기 좋은 장소 입니다. 귀찮을때 많이 가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메이플 아이템

레벨 170~180까지 미래의 문 "기사의 전당2" 상급기사B를 사냥하시면 됩니다. 양쪽 기사의 전당에서도 사냥하셔도 무방하지만 기사의 전당2가 사냥하기 더 편하기 때문에 전당2에서 사냥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스타포스지역

레벨 180~190까지 미래의 문 "인적이 끊긴 남쪽령" 변형된 스텀프를 사냥하시면 됩니다. 버닝10단계 경험치 쿠폰 쓰시고 하면 200까지 사냥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사냥터 입니다. 몹 리젠과 위아래만 다니면 되기 때문에 피로감도 덜하고 좋은 지역 입니다.

 

구만렙 사냥터

레벨 190~200까지 구만렙 달성하기 가장 좋은 자리 입니다. 헤이븐 "기계무덤 언덕4" 추적자 안드로이드 레드와 사냥개 로봇 레드를 사냥하시면 됩니다. 이 구간이 정말 체감 될정도로 빠르게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오르는건 당현이 레벨이 높아질 수록 오르는게 낮지만 이지역은 리젠이 빠르고 거의 1자맵이기 때문에 사냥하기에는 역시 피로감이 덜들고 시간대비 더 많이 사냥하기 때문에 체감으로는 더 빠르게 느껴 집니다.

 

여기 까지 메이플스토리 테라버닝 폭업사냥터 스타포스지역 까지 정리해봤습니다. 이보다 더 좋은 사냥터도 있고 하지만 레벨이 높아질수록 스타포스 지역자체가 비중이 높아지기 본서버에서는 장비를 마춰가면서 스타포스지역을 무난하게 가겠지만 버닝서버에서는 매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스타포스 120~140 찍는건 매우 힘듭니다. 참고하시고 즐거운 메이플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