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아이폰9

애플의 2020년도 상반기 출시될 새로운 아이폰 아이폰SE2가 출시할 것이라고 언론에서도 많은 언급이 되어 있었는데 뜻밖에 갑자기 아이폰SE2의 이름으로 출시되지 않고 아이폰9의 이름으로 출시될 가능성도 있다는 추측가들도 있습니다. 아이폰SE가 꽤나 출시된지도 오래됐고 후속작 출시를 기다리는 매니아 층들이 정말 많아 애플측에서도 출시를 안해야 안할 수가 없는 시점 과연 애플은 어떤 네임을 가지고 출시할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SE2 아이폰9

아이폰SE2

현재 아이폰SE와 아이폰8 둘중 하나의 후속작으로 출시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전부터 적중하고 자료를 분석하여 정보를 전달해주는 애널리스트 밍치궈는 2020년도 상반기에는 무조건 새로운 아이폰을 출시한다고 발혔습니다.

 

아이폰SE2 출시일

이 부분에서는 여러 사람들도 상반기에 새로운 아이폰이 나온다는 것에는 공감하는 내용이지만 과연 저가형의 작은아이폰 목표로 두고 출시할지, 중고가형 5.5인치 6.1인치 모델 목표로 두고 있는지는 애플에서 공개하기 전까지는 알 수 없는 부분입니다. 아이폰11때는 유출력이 굉장했고 거의 확정된 명칭과 디자인이 공개가 되었지만 2020년 상반기에 출시 될 아이폰은 정확히 어떤 아이폰이 출시할지 정확하게 정해진 것이 없어 유출 되고 있는 사진들도 큰 의미는 없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SE

현재 아이폰SE2와 아이폰9과 어떤 아이폰이 출시 될지 경쟁되고 있는 사이에서 개인적으로는 현재로선 아이폰9이 출시되면 애플은 큰 타격이 올거라 생각 됩니다. 우리는 아이폰SE2를 기다리는 것이지 아이폰9을 기다리는 사람은 굉장히 드물거라 생각 됩니다. 만약 아이폰9으로 출시하게 된다면 SE매니아 층들 뿐만 아니라 아이폰 고객들을 고객들의 기다림과 바램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게 생각 되며 개인적으로는 애플에서는 아이폰9보다는 아이폰SE2를 출시할 가능성이 훨씬 더 크다고 생각 합니다.

 

 

아이폰SE2 디자인

현재 아이폰9이 나올시기는 아니라고 생각 되며 출시를 하더라도 아이폰SE2가 출시되고 나서 출시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아이폰8을 따라 간다는 소문은 그대로 이어져 갈 것 같네요. 아이폰SE와 아이폰8의 디자인을 합치면 그것 또한 잼있는 디자인이 될 것 같다 생각 하네요. 출시되기 전이라 확답이 나올 순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아이폰SE2 네임으로 출시 될 것으로 생각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