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블랙샤크3

아수스에서도 게이밍 스마트폰을 공개 하고 이번은 샤오미의 게이밍 스마트폰이 공개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의 네임은 "블랙샤크3" 샤오미의 첫 5G 게이밍 스마트폰을 출시를 준비하면서 성능과 게임 방면에서도 신경을 많이 쓴 제품 입니다. 일반적인 스마트폰이 아닌만큼 외형도 특이한 스마트폰에 그의 맞는 악세서리까지 준비가 된 제품 입니다. 블랙샤크3는 일반 사용자분들 보다는 아마 게임을 목적을 두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반가운 소식이며 블랙샤크 매니아 층에서는 굉장히 기다리고 계셨던 제품인 것 같습니다. 바로 블랙샤크3의 성능과 디자인 악세서리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랙샤크3 게이밍 스마트폰

샤오미

게이밍 스마트폰 답게 가장 먼저 보는 부분은 역시 스펙입니다. 게이밍 스마트폰에 있어서 절대 적인 부분을 차지 하기 때문에 게이밍 스마트폰이라고 어필 하려면 최고 성능을 뽑아야 하기 때문에 현존 최고 프로세서인 스냅 드래곤865가 장착 되었으며 램은 12GB, 저장공간은 256GB로 출시가 됩니다. 이 성능은 거의 갤럭시 S20과 동일한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갤럭시 S20과 성능은 동등하기 때문에 굉장히 좋은 제품을 인지하게 됩니다.

 

게이밍 스마트폰

블랙샤크3는 2개의 제품으로 출시가 됩니다. 두 기종은 일반 모델과 프로 모델로 두 가지의 스마트폰이 공개가 되었는데 성능은 같지만 디스플레이 크기와 배터리 용량의 차이점이 있었습니다. 일반 모델은 6.6인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4720mAh 배터리를 사용했고 프로 모델은 7.1인치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와 대화면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스마트폰의 성능의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크기 사이즈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네요. 다만 콘솔 게임이나 컨트롤 하는 게임이라면 상단 왼쪽 오른쪽에 LP 버튼이 꽤나 활용적인 부분인데 이 버튼은 프로모델에서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컨트롤 하기에도 용이하게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프로모델을 생각해 볼 것 같네요.

 

스냅드래곤 865

디자인을  보자면 블랙샤크3의 디자인은 클래식 한 느낌 보다는 강력하다는 것이 어울리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뒷면의 각을 잡아 일반 스마트폰 처럼 깨끗한 뒷면이 아닌 게이밍 답게 메탈의 느낌을 강조했고 초록색과의 조합이 생각보다 멋지다고 생각 했습니다. 다만 외쪽의 핑크 색상이 있는데 핑크 색상보다는 실버와 로즈골드와 결합한 색의 느낌이 더욱 물씬 하네요. 꽤나 색상의 조화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블랙샤크

마지막으로 악세서리를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컨트롤러와 스마트폰의 장착 쿨러는 기본 구성품에 들어 있으며 컨트롤러와 쿨러가 있으니 편안한 게임과 발열로 인해 배터리가 빨리다는 부분은 악세서리로 많은ㅍ커버가 가능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게임 목적으로 만든 스마트폰이라 최대 고속충전 65W까지 지원하고 18W 마그네틱 고속 충전까지지원한다고 하니 배터리 문제로 스트레스나 피로감은 상당히 줄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S20과 같은 성능과 컨트롤러의 기능이면 굉장히 비싸다고 생각 하실텐데 블랙샤크3 일반 모델 기준 약60만원, 프로 모델은 80만원 정도의 가격이 책정 되었다고 하니 좋은 성능의 스마트폰을 찾고 계신다면 추천드릴만한 제품이라 생각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