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샤오미 공기청정기

매일 모바일 전자기기만 리뷰와 소개를 했지만 오늘은 새로운 전자기기를 소개해드릴려고 찾아 왔습니다. 현재 날이 추워지면서 미세먼지도 급격하게 증가하여 집안 내부도 먼지가 많이 날리고 건강을 찾는 분들도 많이 증가하여 가성비를 가진 공기청정기를 많이 찾고들 계십니다. 공기청정기하면 꽤나 비쌀줄 알았는데 역시 샤오미의 가성비는 대단한 것 같네요. 오늘은 공기청정기의 가성비인 "샤오미 미에어 프로" 제품을 바로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미에어 프로

샤오미 미에어 프로 필터

샤오미 미에어 프로는 공기청정기 시리즈에서 가장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확실히 미에어2s보다 성능이 좋기 때문에 사이즈는 좀 더 크고 깁니다. 디자인은 생각보다 깔끔하고 깨끗해보이며 어느방이든 두고 사용해도 거부감이 들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네요. 공기청정기인데 성능만 좋으면 됬지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사용하는데 있어서도 역시 거부감을 느끼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디자인 좋다고 손해본다는 느낌은 없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마음에 드는 디자인 입니다.

 

샤오미 미에어3

원안에는 LED를 지원하며 가운데 숫자는 미세먼지 수치와 바로 아래 숫자는 온도, 습도, 와이파이 연결상태, 모드 순서로 나눠집니다. 처음에 그냥 구매하시는분들은 저 숫자가 어떤 숫자인지 많이들 궁금해하시는데 수치를 나태내주는 기능입니다. 와이파이가 왜 있나 궁금해 하실텐데 와이파이를 통해 휴대폰으로 원격 조정이 가능 하다는 스마트한 점 입니다. 역시 설명서에는 중국어로 포시가 되어 있는 제품이다보니 와이파이로 원격 조정이 가능한지 꽤나 모르고 사용 하시는분들이 있습니다. 모르고 계셨다면 이번통해서 알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샤오미 미에어2S

샤오미 미에어 프로는 어플과 연동만 되어 있다면 집안에서 와이파이만 된다면 보다 쉽게 작동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크다고 생각 합니다. 움직이기 싫을때, 움질일 수가 없는 경우에는 이렇게 연동하여 사용해주시면 훨씬 효율있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샤오미 미에어

윗부분과 정면 하단부는에 기능은 윗부분은 팬이 돌아가게 되므로 공중에 떠돌아 다니는 먼지, 공기를 빨아드려 정면  순화된 공기를 만들어 배출시켜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소음은 아에 없는 편은 아니며 그렇게 거슬리는 편도 아니였습니다. 정말 조용히 해야할때나 고집중 해야할때 말고는 편하게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샤오미 미에어 프로 어플

역시 디자인이 받쳐주기 때문에 어디서 사용해도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크기가 꽤나 크기 때문에 밀집된 공간에서 사용되는 것 보단 거실이나 체육관, 운동하는 곳에서 설치하여 사용해도 많은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 현재 가격은 10만원 중 후반대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싸게는 16만원대 까지 구매가 가능 한것으로 보아 꽤나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평점 점수도 높으며 역시 성능과 디자인, 편리성이 거의 모두 갖추고 저렴하기 까지 하니까 구매한 분들이 만족감을 느낄 수 없는 기기라고 생각 됩니다.  샤오미 메에어 프로는 최소 거실이나 큰 공간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라면 역시 프로버전을 추천드리며 방이나 작은 공간에서 사용하실경우 굳이 프로버전을 살필요가 없고 작은 모델들을 구매하시는 편이 가격적인 면과 부피 면에서도 만족을 느끼실겁니다.  

 

공기청정기라고 하지만 꽤나 작식용으로도 이쁘다고 생각 합니다. 어딜 둬든 거부감이 없고 역시 이성능, 디자인을 보면 가격이 착하다고 생각할정도로 많은분들이 구매하는 이유를 알 것 같네요. 현재 샤오미 미에어3가 나왔다보니 조금의 차이는 있겠지만 가격과 자신이 원하는 것을 구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