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가격

삼성의 새로운 폴더블 폰이 출시 하면서 여러 곳곳에서도 갤럭시 Z플립 사용자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같이 출시하면서 한정 모델인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찾는 분들도 적지 않게 있는데요. 이번 에디션 모델은 톰브라운과 콜라보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상품 가격 역시 굉장히 비쌉니다. 가격이 비싼 이유는 갤럭시 워치와 갤럭시 버즈의 구성 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고 이 기기들 역시 톰브라운 옷을 입고 있어서 그런지 높은 가격에 책정 되었습니다.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제품 뿐만 아니라 패키지에 많이 신경 썼으며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톰브라운 명품 브랜드가 전자기기에 적용 되었기에 비싼 가격에도 빠른 판매량을 보여줬습니다. 역시 독특한 톰브라운드만의 브랜드 디자인이 남성들을 자극하게 만든 요소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추가판매

악세서리 기기들은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갤럭시 워치 플러스의 제품들도 악세서리도 구형이 아닌 최신 기기들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그 중 워치 시계가 가장 끌리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네요.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중고

갤럭시 Z플립 역시 톰브라운 에디션이 적용 된 만큼 상품의 가치성은 일반 모델보다 더욱 높아졌습니다. 매진된현재 상태에서 검색 창에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검색하게 되시면 인기 키워드바에 "중고"라는 키워드가 올라오게 될 정도로 다른 사람이 사용하게 된 제품이라도 이 모델을 구하고 싶은 분들이 굉장히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이 정말 슈트하고 어울리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남성 뿐만 아니라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여성분들도 많이 찾고 계시는걸 여론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봐도 멋진 디자인이라 생각 합니다.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여러 많은 착각을 하고 계시는 글과 댓글도 많이봤습니다.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한정 판이라고 스펙이 좀 더 좋다? 그렇지 않습니다. 어디서 나온 얘기 인지는 파악할 수 없었지만 톰브라운 에디션 모델은일반 갤럭시 Z플립과 같은 성능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겉만 톰브라운 스킨이 적용된 것 말고는 달라진게 없다는 것이죠.

 

갤럭시 버즈 플러스 톰브라운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스펙은 퀄컴 스냅드래곤855, 8GB 램, 256GB 스토리지를 사용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크기는 6.7인치 21.9:9 비율 2636 x 1080 고 해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터리는 3300mAh 용량을 탑재했고 고속 충전과 무선 충전 역시 지원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톰브라운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의 가격은 297만원에 가격이 책정되었으며 23일 24일 추가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전9~오후 9시 까지 응모 기회가 주워지며 1인 1회만 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구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꼭 응모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25일 날 개별 문자가 진행되며 응모에 당첨된 분들은 26일 오후 9시까지 제품을 구매하시면 순차적으로 발송한다고 하네요. 가격이 300만원 가까이 되는 가격이지만 인기가 굉장하며 역시 명품 브랜드의 이미지가 굉장히 크게 작용하게 되네요.

 

갤럭시 스타워즈 에디션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포장 까지 정말 금칠 하듯이 꼼꼼하게 포장된 퀄리티, 명품 브랜드, 최상의 폴더블 기기가 가격을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 스타워즈 에디션과 비교하면 스타워즈 에디션에서 많은 아쉬움을 톰브라운 에디션에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 출시 했네요. 다음 콜라보는 어떤 제품으로 출시 될지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