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드디어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가 공개 되었습니다. 남성들 뿐만 아니라 여성 분들까지 굉장히 눈여겨 보고 있는 새로운 차량이죠. 사전계약이 3월20일에 예정이었지만 3월30일인 10일 연장이 되었습니다. 실물이 공개가 되면서 풀체인지라는 네임을 사용 해서 그런지 일반 G80이랑 차이점을 주기위해 외형적인 면에서도 다르게 제작된 것 같습니다. 아마 차이점을 주기 위한 이유도 있지만 이번달과 다음달 여러 브랜드애서 신차들이 계속 쏟아지고 있어 디자인면에선는 굉장히 신경 썼을 걸 생각 됩니다. 현재 G80이 출시 되면서 굉장히 완성도가 높은 차량을 손꼽고 있는 차량이기에 저 역시 풀체인지 차량의 기대는 굉장히 높습니다.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이번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는 올해 북미, 유럽, 중국 브랜드 차량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공략할 계획이라고 하니 이번 2020년도 제네시스 신차들은 기대 가치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

 

현재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모델은 렌더링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제네시스 답게 묵직하고 날렵한 디자인을 강조하여 만들어진 것을 볼 수 있었으며 이번 제네시스의 차량들의 대표 모델이 되기때문에 가격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 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는 혼자만의 부품, 기능들을 독자적으로 만들어서 사용되는 것이 아닌 제네시스 차량의 부품과 기능들이 공유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제네시스 GV80에 들어간 센터패시아 14.5인치 디스플레이를 사용을 하였고 계기판이나 기어노브 역시 GV80 과 동일한 부품을 사용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하단의 브레이크나 엑셀도 같은 부품을 사용했습니다.

 

그대로 가져온 부품도 있고 그 부품을 좀 더 높은 퀄리티로 제작해서 다시 사용한 것도 있는 것으로 보아 전 차량 대비 완성도를 더욱 극대화 시킨 차량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말씀 드린 봐와 같이 실내 내부를 살펴만 봐도 GV80과 비슷한 부품을 사용하여 전반적인 제네시스의 특징을 살려 내부도 깔끔하고 단단한 이미지를 주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가격

이번 주제인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의 대표 챠량으로 출시 되는 것 만큼 가격도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최저 기준 최소 4천만 후반에서 7천만원대의 가격에 측정 되었습니다. 가격대가 있는 것만큼 부족한 점이 보이지 않는 부분도 꽤나 장점 으로 보이네요.

 

랜더링이나 여러 가지 공개가 되기 전 이렇게 가리고 다니기도 했지만 차량을 깊게 관심 있는 분들은 차의 느낌을 봐도 다음 세대가 어떤지를 금방 알게 되더라구요. 그 역시 많은 분들이 느낌으로 공개가 될때 적중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는 증강현실 서비스가 추가가 될 것이며 고속도로 주행 보조시스템인 HDA2 기술을 적용하여 자율 주행 기술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많이 기다리고 계신 만큼 굉장한 차량인 것은 확실하며 전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판매율은 어떨지도 굉장히 궁금하네요. 도로에서 얼른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를 끌고 다니시는 분들 봤으면 좋겠습니다.

 

'Room >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규어 F타입 R 알아보기  (0) 2020.10.12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실물  (10) 2020.04.16
람보르기니 우루스 실물  (14) 2020.04.07
투싼 풀체인지 가격  (12) 2020.03.30
아반떼 풀체인지 가격  (8) 2020.03.2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