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투싼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현대에서 새롭게 준비중인 투싼 풀체인지가 렌더링 모습이 나왔습니다. 차량의 코드명은 NX4로 불리고 현대 풀체인지 차량들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투싼 풀체인지도 빠질 수가 없죠. 투싼은 준중형 SUV 모델로 산타페와 카니발 차량과 함께 같이 출시할 차량이 투싼 풀체인지입니다. 투싼 차량은 옛 고전적인 디자인을 계속 이어 왔다가 점차 시대가 변하면서 디자인을 추구 하게 되는 시대라 투싼 역시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분들에게도 굉장히 인기 있는 차량으로 인식이 바뀌었습니다. 풀체인지 네임을 사용하면서 역시 각이 있는 디자인의 매력이 역시 기대를 하게 만드는 신차입니다.

 

 

투싼 풀체인지 디자인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투싼 SUV 차량만의 장점은 부드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승차감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던 차량으로 현재도 많은 분들이 타고 계십니다.

 

투싼 풀체인지는 SUV 느낌 뿐만 아니라 세단 느낌도 나는 차량으로 디자인을 한층 더 퀄리티를 높혔고 두 차량의 디자인으로고민 하셨던 분이라면 아마 이번 투싼 풀체인지를 눈여겨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투싼은 탑승자의 편안한 운전 뿐만 아닌 외부 활동에도 적합하게 차량안의 공간이 큰게 장점입니다.

 

라디에이터 그릴

신형투싼의 전면부에는 위아래로 분리된 "컴포지트 헤드램프"가 적용이되어  다른 차량과의 다른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큰 변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풀체인지만 가지고 있는 디자인을 사용 한것이죠.

 

투싼 풀체인지 1.6 가솔린

그리고 이 라디에이터 그릴은 역삼각형의 아웃라인으로 그릴 전체 적으로 앞면에서 봐도 강한 인상을 주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라메트릭 다이나믹스

투싼 할인

측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투싼 풀체인지의 측면부터는 파라메트릭 다이나믹스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투싼 뿐만 아니라 아벤떼 풀체인지에서도 사용된 디자인 입니다. 과감하게 측면 실루엣이 잘 표현되었다고 생각 됩니다.

 

투싼 풀체인지 출시일

측면 부에 있는 자동차 휠 역시 아반떼 풀체인지에 있는 휠과 비슷한 휠을 사용한 것으로 두 차량 휠 디자인을 비교하면 투싼의 휠이 더 날렵하고 단단해보이는 디자인이였습니다.

 

투싼 풀체인지 출시일

후면부를 살펴보면 기존 투싼의 테일램프와는 다른 아반떼 풀체인지와 비슷한 H라인과 비슷하게 날렴한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후면에서도 심심하지 않은 날렵함은 측면부를 통해 이어져왔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디자인을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투싼 풀체인지 가격

투싼 풀체인지 가격

다자인을 살펴봤으니 이번엔 가격을 알아봐야겠죠. 투싼 풀체인지 가격은 1.6 가솔린 기준 1900만원에서 2700만원 대 가격에 측정 될 것으로 예상 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저가 가격기준 넉넉히 2천만원 가격대를 예상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디자인과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이번 새롭게 도전하는 현대의 신차들이 이번 풀체인지 모델로 혁명을 세워지 않을까 하네요. 시대에 걸 맞게 디자인을 추구하는 현재 사람들의 생각을 잘 파악하여 작정하고 만들었다고 생각 되네요. 투싼 풀체인지를 보니 아반떼 보다 더 많은 판매량을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출시일은 8월에 출시 할 것으로 예상 되며 아벤떼 풀체인지가 먼저 출시하고 3분기에 출시 될 것으로 보이네요. 과연 투싼 풀체인지는 얼마나 멋진 모습으로 출시 될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Room >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규어 F타입 R 알아보기  (0) 2020.10.12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실물  (10) 2020.04.16
람보르기니 우루스 실물  (14) 2020.04.07
아반떼 풀체인지 가격  (8) 2020.03.26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가격  (8) 2020.03.2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