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현대에서 새로운 차량을 공식으로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를 준비하고 있고 그 아래 아반떼 풀체인지를 현대에서 많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전 세대 차량 아반떼와는 많이 달라진 모습 때문인지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 졌습니다. 확연하게 달라진 모습인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며 일반적인 멋진 모습이 아닌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지 저 역시 굉장히 관심이 가는 차량 입니다. 아반떼 풀체인지의 디자인과 가격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반떼 풀체인지

이번에  출시 되는 신형 아반떼 풀체인지는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 모델과 LPi 1.6모델 로 나눠지는데 아마 먼저 판매를 시작할 제품은 LPi 차량이 먼저 출시 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두 챠랑 모두 디자인은 그대로 사용 되며 색상과 잘어우러진 느낌으로 아반떼 모델에서 이번 차량이 제일 세련됬다고 생각 합니다.

 

느낌이 그렌저 느낌이 들며 개인적으로는 이번 아반떼는 블랙 색상이 더 예쁘고 멋있다고 생각 되네요. 기능 역시 전 모델모다 많이 들어간 점을 생각하면 꼼꼼히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스마트스트림 가솔린1.6 기준으로 설명드리자면 파워트레인/성능은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엔진, 6단 수동변속기, 디스크 브레이크가 있고 지능형안전 기술은 전방 충돌방지 보조, 전방 충돌경고, 차로 유지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차로 이탈 경고, 운전자 주의경고, 히이빔 보조, 전방 차량 출발알림을 지원 합니다.

안전에는 6에어백 시스템, 세이프티 언락, 타이어 응급처치 키트가 들어있네요. 외관은 다크 크롬라디에이터 그릴, 프로젝션헤드램프, LED 주간주행등, 밸브 보조제동등, 15인치스틸 휠,타이어, 아웃사이드 미러가 있습니다.

 

내장은 4.2인치 컬러 LCD 클러스터, 선바이저 거울, 룸램프가 들어있고 시트는 직물 시트, 운전석 수동높이 조절, 뒷자석 높이조절 헤드레스트를 사용 편의는 폴딩 타입 도어 리모컨키, 파워 윈도우, 마이크로에어 필터, 수동식틸트&텔레스코픽스타이어링휠, 스티어링휠리모컨 등을 사용 인포테인먼트는 일반 오디오 시스템을 사용 합니다.

 

굉장히 많은 기능과 기술이 사용되었으며 눈에 띄는 부분은 인공지능 기능이 추가별도로 추가가 되는 것이 아닌 통으로 내장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전 세대에서는 인공지능에 대한 여러 기능을 추가하게 되면 만만치 않은 비용으로 인해 옵션을 거의 추가하지 않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에는 내장으로 넣어주니 전 세대와 차이점은 분명 합니다. 역시 최저로 살 수 있는 조건에서 이정도면 정말 괜찮은 차량인 것을 볼 수 있죠.

 

 

아반떼 풀체인지 디자인과 가격

포르쉐 992

이번에는 아반떼 풀체인지 디자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측면이 예사롭지 않는데 현대는 이번 모델에 가장핵심 적인부분을 보여준 것이 아닌가 생각 되네요. 전 세대 아반떼에서는 그저 그렇다면 이번 모델은 강인하다 라는 말이 어울린 다는 날렵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반떼 풀체인지 출시일

측면부 뿐만 뒷 라인 까지 이어지게 끔 준준형 아반떼가 맞나 싶을정도로 정밀하게 제작이 되었습니다. 측면을 보게 되시면 아반떼의 자동차 휠이 보이시게 될텐데 이 휠을 살펴보니 이번 신형으로 출씨 될 투싼 풀체인지와 비슷한 휠을 사용한것도 볼 수 있었습니다.

 

투싼 풀체인지

이번 현대가 작정하고 만든 아반떼 풀체인지 뒷 모습도 굉장히 세련되었습니다. 일자형 테일램프를 사용하여 밤에 운전하게 되면 외부에서 봐도 괜찮다는 디자인이 였습니다. 테일램프가 포르쉐 992라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아반떼 CN7

아반떼 풀체인지 출시일

 

아반떼 풀체인지의 전면을 보면 정말 아반떼의 안좋은 디자인을 확실하게 바꾸고 새롭게 변신한 아반떼의 인상을 단단히 심어주기 위해 강인하고 스포티한 느낌으로 라디에이터 그릴를 사용하여 제작이 되었습니다. 플래그쉽 차량들에게 사용되는 이 라디에이터 그릴를 아반떼에 사용되었다는게 저에겐 놀라웠던 점이였습니다.

 

이젠 아반떼 풀체인지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풀체인지 모델을 선택하느냐의 따라 가격이 달라질텐데 최저 가격으로는 1500만원 부터 2400만원 까지 가격이 책정이 되었습니다. 아반떼 가격대를 유지하면서 많은 것을 추가 된점 전 높게 평가하고 싶네요.

 

아반떼 풀체인지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은 심플 함을 유지했고 좀 더 넓어진 모습이 느껴지는데 괜찮은 공간의 어지러운 디자인이 아닌 정말 깔끔하고 깨끗한 디자인으로 사용자들 평가로 큰 만족을 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운전자에게 돋보이는 디자인도 꽤나 신경을 썼습니다. 그나마 전체적은 느낌은 전작을 유지한 것으로 보여지네요.

 

아반떼 신형

 

뉴 아반떼

이번 아반떼 풀체인지의 디자인과 기능을 보게 되면 아마 현대에서 아반떼에 새로운 도전으로 인해 좋은 인식을 심어주기위해 과감한 도전을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개인적으로 이 도전은 성공적이라 생각되며 디자인이 여러 차량이랑 합쳐진 느낌이 좀 받았지만 전 작대비 확실히 디자인이 멋있어진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아반떼 풀체인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도 궁금합니다.

 

'Room >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규어 F타입 R 알아보기  (0) 2020.10.12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실물  (10) 2020.04.16
람보르기니 우루스 실물  (14) 2020.04.07
투싼 풀체인지 가격  (12) 2020.03.30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가격  (8) 2020.03.2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