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벚꽃 따기

이제 얼마 남지 않은 벚꽃의 풍경이 곧 끝나가네요. 어느 지역은 벌써 벚꽃들이 다 지고 나뭇가지만 있는 곳도 있지만 아닌 곳도 있네요! 그 곳이 저희 동네 더라구요 . 벚꽃 여행지도 좋지만 현재 조심 해야할 시기 때문에 거리가 있는 곳은 가급적 가기 힘들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현재 벚꽃 여행지가 유명한 곳은 벌써 많이 떨어져서 흥을 깨고 오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 요즘 동네마다 벚꽃이 피고 있어 좋네요. 벚꽃 여행지를 못가셨던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소식이지 않나 생각 됩니다.

 

벚꽃 여행지 안가도 되요

 

당현이 벚꽃 여행지가 좋은 곳과는 많이 비교가 되겠지만 각 지역 동네에서 피는 벚꽃도 굉장히 예쁘게 피고 있어서 여행지를 못가더라도 기분이라도 낼 수있었어요!

현재 보정 하나도 안한 오후 5시에 찍은 벚꽃 사진 입니다. 보정 하나도 안하고 어떤 각도로 찍어도 너무 예쁘게 찍히네요.

인물 사진 모드랑 비슷한 기능인 라이브 포커스 기능으로 벚꽃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제가 카메라를 자주 사용하지는 않는데 확실히 그냥 찍은 것과 기능을 사용하고 찍은 것 과는 차이가 있네요. 좀 더 돋보이게 찍히니까 앞으로도 많이 사용할 기능이네요!

라이브 포카스를 사용하여 찍은 벚꽃 사진 네장 중 두번째 사진이랑 네번째 사진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너무 이뻐서 2번째 사진으로 배경화면 까지 했습니다.

벚꽃 여행지를 못다녀와서 많이 아쉬웠었는데 이렇게 동네에서도 예쁘게 피어줘서 너무 고맙네요. 제 손이랑 같이 찍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잘나왔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왜 V를 하면서 찍은줄 모르겠지만 제가 감성이 참 많은지라 무의식적으로 했나봅니다. 다른 벚꽃 나무에서도 찍어봤어요.

바닥을 보니까 벚꽂이 유지 될 날이 얼마 안남을 걸 볼 수 있어요. 이걸 보니 내년을 언제 기다리나 생각 됩니다. 그래도 정말 동네에서 이렇게 예쁘게 볼 수 있는게 정말 행운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바뻐서 벚꽃 여행지를 다시지 못하신분들이나 시기를 놓쳐서도 가지 못하신분들은 이렇게 동네를 찾아보시면 아직 까지는 피어있는 벚꽃이 있을 거라 생각해요. 벚꽃 여행지를 다녀오지 못하신 분들은 이렇게 나마 업무 스트레스나 지친 자신을 위해 힐링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내년에는 꼭 벚꽃 여행지를 다녀봐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