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GS25 더큰매콤순살

밤에 많이 배가고프시죠? 이번글은 다이어트 하시는분들께는 뒤로가기를 누르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만큼 칼로리가 높고 맛있는 조합의 음식이거든요! 이번에는 GS25 편의점에서 파는 더큰매콤순살꼬치랑 같이 조합해서 먹을 서브 음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조합이 굉장히 맛있는 조합이더라구요. 더큰매콤순살꼬치는 다른 편의점에서 팔지 않는 단독 GS25 편의점 음식이기 때문에 꼭 GS25로 가야합니다

 

 

매콤순살꼬치의 서브 음식은?

GS25 간짬봉

더큰매콤순살꼬치도 꼬치지만 이 비빔 라면은 한번도 안먹어 본사람은 있지만 한번만 먹어본사람은 없다는 유명한 라면 간짬뽕입니다. 저도 이거 올해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손가락 엄지척 올라갑니다. 먹어본사람은 아실거에요 맛이 정말 독특하고 짜릿한 맛입니다. 밤에 배고프시 분들 얼른 GS25로 이동하세요.

 

 

매콤순살꼬치 조리

더큰매콤순살꼬치 가격

다큰매콤순살꼬치 맛

더큰매콤순살꼬치와 간짬뽕을 구매하셨다면 바로 조리를 해야겠죠. 방에서 전자렌지 돌리기가 귀찮아서 코 앞에 있는 GS25아에 있는 전자렌지를 이용했습니다. 꼬치를 보면서 배고파 미치겠더라구요. 얼른 30초 돌리고 집으로 갔습니다. 배고픔에 있어서는 하루 일과 처럼 힘듭니다.

 

GS25치킨

닭가슴살

GS25숯불매콤닭꼬치

조리는 라면보다 조금 귀찮아요 라면은 스프뿌리고 물 넣고 끝인데 비빔라면이다 보니 물까지 버려야 하는 귀찮음이 있지만 맛나는걸 음미하기 위해서는 해줘야하는 필수 코스 입니다. 물끝 까지 버리는 것 까지 준비해주세요. 비빔라면이라고 찬물로 한번더 씻거나 그러면 안되요 따뜻함을 유지해줘야합니다.

 

간짬뽕소스

이젠 바로 스프액을 넣고 라면을 섞어주셔야 합니다. 굉장히 까다롭죠? 아마 이때 쯤이면 매콤순살꼬치가 식었을꺼에요. 시간을 효율 있게 사용합시다 먼저 전자레인지에 한번 더 30초 데워주고 데워질동안 우리는라면을 섞어주고 있으면 됩니다. 추가 스프나 후레이크는 없어요!

 

 

섞어주는 과정에서 나무 젓가릭이 부려져서 다시 나무 젓가락을 찾아서 꺼냈습니다. 꼭 필요할때 찾을려고하면 안나오는거 아시죠?. 찾다가 못찾아서 보니까 책상 아래에 하나 있길래 다행이 다시 섞어주고 배고픔을 못찾고 순살꼬치 2조각 먹어버렸습니다. 훨씬 더 맛있게 먹을거면 다 비빌때 까지 절대 먹지 마세요.

 

지에스편의점

간짬뽕조합

엄청난 때깔.. 저는 2개 먹어버렸지만 3개로 엄청나게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시간을 잘 마춰서 면발도 쫄깃하고 치킨정도는아니지만 보급형 치킨과 같이 섞어 먹으니 이렇게 5번은 더 먹을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근데 이렇게만 먹어도 대략 90칼로리 입니다.

 


GS25 더큰매콤순살꼬치 조합 후기

편의점메뉴

더큰매콤순살꼬치의 가격은 1700원, 1700원에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맛입니다. 일단 순살꼬치긴 하지만 갓나온 치킨하고 비교하면 역시 갓나온 것하고는 따라갈 수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순살인데도 살이 좀 뻑뻑하기 때문에 치아가 안좋으신분들은 조심해서 드세요. 제가 치아가 안좋아서.. 장점은 정말 간단하게 먹기에는 정말 이것만한 음식은 없더라구요. 그리고 1700원에 가격치고는 생각보다 맛있어서 귀찮은날에는 간단한 식사, 야식먹을때 좋다고 생각합니다. 단점으로는 생각보다 인기가 있어서 품절일때가 많다는 아쉬운점이있어요. 여러분 이 조합 기억하세요. 매콤순살꼬치+간짬봉 3000원도 안드는 가격에 정말 행복한 야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잼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구독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드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