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이번에는 무엇을 가져 왔을까요. 이번에는 다이어트 식품을 가져왔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대표적인 하나는 역시 다이어트죠. 대부분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것은 이미 여러분들도 다 알고 있습니다. "밥을 평소보다 적게 먹고 운동을 많이 하면 살이 빠진다." 모두가 알고 있는 지식입니다. 하지만 배고픔은 현실을 직시 해줍니다. 그냥 많이 먹고 더 많이 운동해야지 하는 생각으로 했다간 건강한 돼지가 되겠죠. 그런 스트레스를 덜어드리기 위해 오늘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빠르게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식품을 소개해드릴려고 가져왔습니다. 건강한 돼지보다는 건강하게 살을 빼는 것도 매우 중요하죠. 바로 이번 건강하게 살을 빼는데 큰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식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는 어디인가

다이어트 식품을 그냥 싸다고 사서 먹으면 효과는 아에 없는거 아시죠? 제 친구가 타사 제품 만원짜리를 사서 먹고 있었는데 효과는 커녕 변화는 거의 없었습니다. 이번 브랜드는 "리유" 브랜드 입니다. 여러 후기들을 보시면 평가들이 좋다고 소문이 자자해요! 박스의 인쇄된 글 부터 건강에 초점을 담아서 다이어트를 할수 있다고 생각하니 제품 보기전부터 안심이 되었습니다.

 

 

다이어트 식품 개봉기

개봉을 하게 되면 상자에 손편지를 쓸 수 있는 칸이 있더라구요. 우리가 사서 먹어도 되지만 생일 선물이나 누구에게 주고 싶을때 이렇게 손편지를 쓸 수 있는 점도 신경을 많이 썼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이런 소소한 것에서도 개인적으로 평가를 하게 되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안에 포장된 상자를 개봉하게 되면 이렇게 귀엽게 이쁜 케이스로 포장이 되어있어요. 그리고 원래 다이어트 식품은 휴대성도 좋아야하는데 한 손으로 잡을 수 있는 크기라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에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가방에 쏙 들어가는 싸이즈라 따로 작은 비닐팩이라던지 담아서 가져갈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들고 다니세요! 그리고 뚜겅을 열면 이물질 들어가지말라고 씰이 단다하게 밀봉되어 있어서 힘 좀 주셔야할 것 같아요! 뜯으면서 엄청나게 기대했습니다.

씰을 떼고 안에 이물질이 들어가지말라고 비닐로 꽉꽉채워져 있습니다. 포장력은 다른 타사 제품보다 정말 좋은거 인정하게 만드는 부분이여서 더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비닐을 제거하면 알약으로 되어 있는데 작은통에 엄청나게 양이 많더라구요. 제가 받은 다이어트 식품은 가르시니아 비오틴 2중 기능성 원료가 들어가 있어서 체지방분해 하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하루에 세번 삼식 세끼 꼬박 먹어줘야 효과를 주기 때문에 알람 마춰놓고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다이어트라고 밥을 절대 굶으시면 안됩니다. 드시고 알약 챙겨드시면 되요

 

 

다이어트 식품 성분

아무래도 모르고 먹는거와 알고 먹는거와는 확실히 다르겠죠? 리유 너에게 난 다이어트 식품은 가르시니아와 비오틴의 2가지 주성분들이 있습니다. 이 두가지가 다이어트에 대해 어떤 도움을 주는 성분들인지 알아보갰습니다.

가르시아 캄보지아추출물은 우리몸에 있는 복분지방과 피하지방, 체지방이 감소하게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비오틴 성분은 우리 몸에 있는 모든 지방,탄수화물,단백질을 영상소가 있는데 이걸 에너지로 바꿔주는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몸매와 건강관리를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이 두가지 성분이 있기에 먹으면 효과가 오지만 운동을 하면서 이 약을 먹으면 효과는 배로 늘어나게 되지 않을까요? 이 두가지 성분들을 믿고 열심히 운동하면서 꾸진히 다이어트 식품을 먹고 있으니 몸이 가벼워지는 건 체감이 되더라구요.

 

 

크기를 아까 궁금하실거 같은데 제가 게임할때 사용하는 마우스G402랑 비교해봤습니다. 마우스 보다 작기 때문에 휴대성은 좋다고 한번 더 강조하고 싶네요. 리유의 다이어트 식품은 90정 알약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하루 꼬박 먹는다면 한달은 먹을 수 있는 어마어마한 양이 였습니다. 작은곳에 90개의 알약이 들어가는것도 신기하네요. 알약이라 먹을때도 처음에 거부감이 있을줄알았는데 전혀 거부감없이 물하고 쭉 들어가더라구요. 제가 알약을 잘못먹는데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다이어트 식품 후기

포장도 만족, 제품도 만족 그럼 뭐가 남았을까요? 아무리 다이어트 식품이 좋다고 한들 너무 비싸면 그것도 망설여지겠죠. 리유 너에게난 건강식품 제품들은 모두 동일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27,5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3만원도 안되는 다이어트식품 성분도 만족 과연 이만한 다이어트 식품이 있을까 합니다. 다이어트 식품 뿐만 아니라 쾌변과 에너지 식품 이렇게 3가지 건강식품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건강의 목적으로도 충분히 메리트 있는 제품이네요. 여자분들이 정말 만족할만한 다이어트 식품이라 생각됩니다. 각각 제품이 아닌 세트로도 제품이 있으니 가족이나 연인에게 손편지를 하면서 선물하는게 어떨까요? 마지막으로 쿠기 영상남기고 저는 가보겠습니다.

 

 

 

잼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구독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드께 소식을 전해드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