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피쉬콜라겐

저번 다이어트 식품에 이어 효능을 맛 본 저는 무려 5키로나 살이 빠졌습니다. 확실히 먹고 안먹고의 차이는 분명이 있는 것 같아요. 전 확실히 한달동안 저녘은 덜먹고 꾸준히 먹었습니다. 확실히 효과가 났던 제품이라 같은 브랜드를 찾게 되더라구요. 이번 건강 식품은 "너에게 난 ACE 콜라겐" 입니다. 콜라겐은 건강과 피부 미용 목적으로도 많이 찾고 많이 드시는걸 보고 건강과 피부미용 1석2조 효과 보고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콜라겐 효능

포리유

콜라겐 효능은 대표적으로 단백질 군으로서 우리 몸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주고 면연력을 강화 시켜주는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구성성분입니다. 콜라겐은 연골세포, 근섬유세포, 피부 섬유아세포등을 주로 만들어 냅니다. 그 중 우리에게는 핵심 부분인 건강과 피부목적을 유심히 살펴 보겠습니다. 그중 피부의 효능을 살펴보면 무너진 피부 조직을 콜라겐으로 다시 단단하게 채워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있게 도움을 줍니다. 특히 여드름으로 인해 피부가 많이 얇아 졌거나 건성으로 인해 피부 조직이 무너진분들에게는 꼭 중요시 봐야하는 성분입니다. 소수의 사람들은 건강목적으로도 드시지만 거의 80퍼센트는 피부미용목적으로 많이 드시니 비타민까지 들어가고 면연력을 강화시켜주는 성분을 가진 콜라겐은 더욱 인기가 있기 마련 입니다. 비타민 A, C, E 까지 있어서 건강또한 단단하게 챙길 수가 있어요.

 

 

너에게 난 ACE 콜라겐

리유

제품은 리유 너에게난 ACE 콜라겐 제품입니다. 현 인터넷 가격은 33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고 패키지가 거부감이 들지 않고 귀엽게 포장되어 있네요. 포장이 선물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전혀 거부감이 들지 않는 포장이네요. 초반 디자인 점수 아주 칭잔 합니다. 선물 하실때 중앙에 있는 네모 칸에 적어서 선물하면 그것 또한 작은 의미가 있는 선물이 될 것 같네요.

 

너에게 난 ACE 콜라겐

패키지 상자를 열면 28포가 들어있는 스틱포로 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약이 좋아도 휴대성이랑 편리성이 없으면 안먹기 마련이죠. 하지만 너에게 난 ACE 콜라겐은 윗부분을 바로 따서 쉽게 어디서든 장소 상관없이 간편하게 관리를 하면서 먹을 수 가 있는 가장 큰 장점입니다. 가볍게 뜯어 적당한 물과 함께 먹으면 좋아요! 저는 매일 1포 아침마다 먹고 있습니다.

맛은 약간의 과일 맛이 났었습니다. 맛이 너무 없으면 먹기에도 거부감이 있을텐데 오히려 과일 맛이 살짝 나기 때문에 먹기에도 거북하지 않고 꾸준히 먹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확실히 2주 다되가서 먹고 있는데 현재 먹을때와 전에 안먹었을때 건강은 몰론 피부 생기와 피부층이 단단해지는 건 확실하네요. 감촉이 전혀 달라졌다는걸 느껴지고 오히려 피부층이 단단해지니까 트러블 발생하는게 줄어들기도 했습니다. 안먹을 수가 없더라구요.

 

콜라겐 추천

리유에는 콜라겐 제품 외에도 다양한 건강식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 회사는 "리유" 회사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고 3가지 종류의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중 다이어트 식품을 먹었고 효과를 봤기 때문에 추천할 수 있는 이유라 생각 되네요. 이번 콜라겐 제품으로 인해 조금씩 효과가 나고 있으니 다 먹으면 한달치 더 사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건강과 피부 관리를 생각중이신분들은 "너에게 난 ACE 콜라겐"을 한번 생각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 드립니다.

구독을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Room >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벚꽃 여행지 안가도 되요  (18) 2020.04.15
내 삶의 가치  (8) 2020.03.23
야식 메뉴 킹스타 피자 리뷰  (10) 2019.09.27
다이어트 식품 행복하게 살빼기  (4) 2019.09.25
GS25 더큰매콤순살꼬치 조합  (4) 2019.09.1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