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삼성 갤럭시 S21 디자인이 공식 유출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끈김없이 디자인에 대한 내용이 계속해서 유출 되고 있는데 이번 유출은 확정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티저 영상으로 공개가 될 갤럭시 S21 디자인이 확정유출이 되었습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우리가 예상하고 유출이 되었던 내용과 동일하고 비슷했었는데요. 특히 카메라 디자인을 돋보였는데 이렇게 보여주는 것은 굉장한 변화를 줬다는 뜻과 성능의 업그레이드를 했다는 것을 표현하고 있는데 바로 갤럭시 S21 디자인 공식 티저 유출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21 티저 영상

 현재 갤럭시 S21 디자인 티저 영상은 출시 예정인 팬텀 바이올릿 색상과 팬텀 블랙 색상 입니다. 현재 이 영상을 첫 공개한 Max Weinbach는 라인 초점에 맞춘 영상을 손에 넣어 공개한 영상 입니다. 스마트폰의 전체적인 디자인면에서는 크게 달라진점은 금속 프레임을 사용한 카메라 디자인에서 큰 명감을 얻었습니다. 유출이서 언뜻 본 내용이지만 이렇기 공식 티저 영상으로 보니 색다른 느낌이였습니다.

 

 팬텀 바이올렛 색상으로 공개 된 것은 플러스 모델로 공개가 되었고 팬텀 블랙은 울트라 모델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확실히 이번 갤럭시 S21은 카메라 디자인만 봐도 갤럭시 S21과 갤럭시 S21 플러스 모델의 판매량이 많은 판매량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 되며 전작의 너무나 아쉬운 디자인이 이번 차기 스마트폰에서 대항마 스마트폰으로 출시 될 것으로 예상 되고 있습니다. 아마 애플에서도 이번 갤럭시 S21 디자인으로 인해 아마 차기 아이폰13 에서도 변화가 올 것 같은 정교하고 소비자입자에서도 눈에 끌리는 디자인 입니다.

 

 

 이번 갤럭시 S21은 스냅드래곤 888을 사용하기 될 것이며 현재 12GB램이 아닌 8GB램으로 출시 할것이라는 전망으로 유일하게 울트라 버전은 12GB램을 사용한다고 하니 이제는 램으로 인해 차별화를 두게 되었습니다. 카메라 성능은 S20에서 크게 변경 되는 부분은 없지만 카메라 기능과 소프트웨어에서 변화가 날 것으로 추측 됩니다.

 

 카메라 디자인을 보면 볼 수록 금속 프레임의 고급스러움의 디자인이 이젠 성능, 전체적인 디자인보다 카메라의 새로운 디자인이 붕심과 매력 포인트로 한동안 자리 잡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S20의 디자인 방식은 뒤에 출시 될 플래그쉽 스마트폰에 적용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차후 스마트폰에는 반드시 이 디자인으로 적용 될 것으로 예상 되고 애플에서도 이정도면 차세대 어이폰에서도 새로운 카메라 디자인을 보여주지 않을까 추측 해봅니다.

 

 이렇기 갤럭시 S21 디자인 공식 유출을 알아봤습니다. 역시 전부 5G 모델로 출시가 될 거고 공개 될 예정 날자는 1월14일에 갤럭시 S21 시리즈가 공개될 예정 입니다. 현재 갤럭시 S20 울트라 가격도 출고가 하향 조정을 한 상태에서 갤럭시 S21 울트라 모델이 과연 얼마에 출시가 될지도 기대가 됩니다. 이제는 디자인 유출을 보고 있을 때가 아니라 사전예약과 기다림만 있으면 갤럭시 S21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삼성 보급형 태블릿 갤럭시 탭 A7 10.4 유튜브 시청용으로 사용해도 괜찮을까?

삼성에서 새로운 보급형 태블릿을 갤럭시 탭 A7 10.4인치를 출시 했습니다. A시리즈에서 10.4인치가 나올줄은 몰랐는데요. 그마저 가격대비 성능도 괜찮다는 평가를 받아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

kyurl55.tistory.com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여러 제조사에서 현재 셀 수 없을 정도로 수많은 블루투스 이어폰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외부에 나가기만하면 이젠 유선 이어폰 보다 무선 이어폰 사용자들의 비중이 훨씬 많아졌는데요. 그 중

kyurl55.tistory.com

삼성 보급형 태블릿 갤럭시 탭 A7 10.4 유튜브 시청용으로 사용해도 괜찮을까?

삼성에서 새로운 보급형 태블릿을 갤럭시 탭 A7 10.4인치를 출시 했습니다. A시리즈에서 10.4인치가 나올줄은 몰랐는데요. 그마저 가격대비 성능도 괜찮다는 평가를 받아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

kyurl55.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