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삼성에서 이젠 공식으로 전파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과거 유출에서는 비욘드라는 네임으로 출시 할 것 같았는데 공식으로 갤럭시 버즈 프로 라는 네임을 사용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갤럭시 S21과 같이 출시 하게 될 갤럭시 버즈 프로는 아마 라이브 때와 같이 울트라 기준 모델로 삼성에서는 사전예약 하게될시 지원 해줄 무선 이어폰 대상으로 생각 되는데요. 차세대 갤럭시 S시리즈와 같이 출시하게 될 갤럭시 버즈 프로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디자인

갤럭시 버즈 프로의 디자인은 너무나 많은 유출을 보여주고 있죠. 전체적인 디자인은 확실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오픈형 형태의 라이브 모델도 출시를 했지만 생각 한것 만큼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한 제품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각 외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그 이유는 삼성 갤럭시 모델에서는 최초로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유일한 기기이기 때문이죠. AKG 제품도 있지만 갤럭시라는 벗어난 디자인과 네임으로서는 크게 삼성 제품이라고 와닿지 않아 이 제품을 제외한 무선 이어폰 중 이 기능을 가지고 있는건 갤럭시 버즈 라이브 뿐 입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에서도 유출 되기전 오픈형 방식의 디자인을 사용 할 것으로 추측 했었지만 오픈형 형태의 디자인은 노이즈캔슬링을 제대로 사용 할 수 없는 디자인의 큰 이유로 갤럭시 버즈 프로 부터는 인이어 방식을 사용 하게 되었습니다. 오픈형이 제대로 사용 할 수 없는 이유는 사람들의 귀 모양이 달라서 귀 크기에 따라 노이즈가 작동 하는게 사람마다 다르고 귀에 잘 맞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원활하지 않아서 라이브의 토대로 이번 갤럭시 버즈 프로 모델에는 인이어 방식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본체기기에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와 같은 형태를 유지하고 아마 충천케이스는 라이브 기기와 같은 디자인을 사용 하게 될 전망 입니다. 본체 유닛은 형태을 유지 하지만 디자인은 변경 되었다는 점인데 플러스 모델은 유광 처리를 한 제품이였다면 갤럭시 버즈 프로의 유닛은 조약돌 같은 매끄러운 이미지를 연상하게 하는 디자인이 였습니다.


충천케이스는 그대로 사용한 이유는 플러스에서 라이브 모델로 넘어오면서 충전케이스의 디자인이 변경이 되었다는 점이죠. 부피가 좀 더 커지긴 했지만 안정된 느낌의 정사각형 형태와 그로 인해 생겨진 장점은 배터리 용량이 더욱 증가했기 때문 입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출시 되면서 유닛 자체 성능이 올라간점에서부터 라이브에건 케이스가 변경 된점 이 두 제품을 통들어서 합쳐놓은 디자인이 갤럭시 버즈 프로가 되어 출시 됩니다.
디자인이 완벽하게 똑같이 출시하진 않겠지만 사각형의 형태는 유지 될 것으로 생각 됩니다.



색상은 세가지 모델로 출시할 예정이고 색상 네임은 팬텀이라는 네임으로 팬텀 실버, 팬텀 블랙, 팬텀 바이올렛 네임으로 출시하게 됩니다. 네임은 갤럭시 S21 시리즈와 비슷한 이름을 가지고 출시하게 되고 총 두가지에서 블랙 색상이 추가 되어 총 세가지 모델로 출시하게 될 예정입니다. 아마 프로 라인이라 색상은 많이 출시 하지 않는 다는게 단점으로 보이네요.


갤럭시 버즈 프로 성능

갤럭시 버즈 프로에는 전체적으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나 라이브 뿐만 아니라 경쟁 상대인 에어팟 프로보다 훨씬 많은 스펙이 업그레이드가 될 예정 입니다. 기본적인 음질의 성능은 업그레이드가 되었고, 노이즈캔슬링의 성능 업그레이드 뿐만 아니라 주변 환경 음질도 더 또렷한 목소리로 구현 될 예정 입니다. 공간 음향 추가와 AAC 코덱과 듀얼 드라이버 설정이 가능 합니다. 추가적인 기능이 더 나올 것 같지만 현재 전문매체들 정보를 모아보면 그 중 간단하게 이정도 성능 개선과 업그레이드가 될 것으로 추측 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의 방향

버즈 라이브의 아쉬움을 갤럭시 버즈 프로에서 제대로 보여줄 것 같지만 에어팟 프로와 같은 강인한 인상이 주워져야 엄청난 인기를 받을 수 있을텐데 단지 성능 업그레이드와 디자인만 변경되었다고 해서 사용자들의 인식은 크게 바뀌지 않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전체적인 문제는 확실히 착용감이 에어팟 보다 떨어지는 것은 맞습니다. 착용감에 있어 에어팟 시리즈는 오픈형 방식이지만 괜찮은 음질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큰 장점을 받았었죠. 그리고 에어팟 프로는 인이어 방식으로 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착용감은 오픈형과 비슷한 느낌인데도 강력한 음질과 노이즈캔슬링의 성능은 비싼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가도 가격이 떨어지고 있어도 출시 된지가 1년이 넘어가는 시점에 에어팟 프로는 차세대 모델이 출시 되어도 당분간 계속 많은 판매량을 보여즐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도 강력한 기능과 성능도 중요하지만 현시점 가장 중요한건 착용감입니다. 착용감은 제품을 사용하는데 있어 가장 필요한 요소 중 하나 이며 성능이 아무리 좋아도 착용감이 떨어지면 제품의 만족도는 확실히 주목 받지는 못할 것 입니다. 플러스 제품의 착용감이 생각보다 좋다고는 하지만 객관적으로는 장기간 사용하에는 귀가 아팠고 여러 사람 또한 공감하는 부분 이였습니다.

이렇게 갤럭시 버즈 프로를 알아 봤습니다. 항상 삼성의 신제품이 공개 될때는 기대가 되지만 한편으로는 항상 출시 될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요즘들어 삼성에서는 기대한 만큼 실망을 보여주고 있는 제품들만 보여주니 어떻게 보면 너무 기대를 하고 있나 싶도 하지만 이정도면 나올때가 됐는데도 보여주질 않으니까 오히려 걱정이 먼저 앞서게 됩니다. 그래서 기다린 만큼 미치질 못하니 애플 기기로 넘어가는 사람들을 요즘 들어 굉장히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저 또한 흔들리는게 사실이지만 이번 갤럭시 S21 뿐만 아니라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서 좋은 모습으로 강인한 인상을 심어줄 새로운 그릇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정보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10 최고 스마트폰인 이유

삼성의 초창기 때부터 상위라인으로 출시가 되고 있는 S라인은 현재 S20 까지 출시가 되면서 S21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20대 시리즈들을 보니 문뜩 생각난건 S10 라인들이 괜찮게 출시 된 제

kyurl55.tistory.com

 

갤럭시 S21 디자인 공식 유출

삼성 갤럭시 S21 디자인이 공식 유출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끈김없이 디자인에 대한 내용이 계속해서 유출 되고 있는데 이번 유출은 확정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티저 영상으로 공개가 될 갤

kyurl55.tistory.com

 

하이엔드 헤드폰 등장 에어팟 맥스 (AirPods Max) 디자인 가격 공개

애플에서 별도의 공지가 없이 새로운 제품을 공개 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 같은 전자기기가 아닌 헤드폰이 출시가 되었는데 이 제품이 에어팟 맥스의 이름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전

kyurl55.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