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혼자 때 밀러 가기도 싫고 목욕탕도 가는 건 좋지만 거리가 멀어서 귀찮고 때는 너무 밀고 싶은데 300원짜리 엄청 아픈 녹색 때밀이로는 살다 까져서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 집에서 쉽게 때를 밀고 싶어 요즘 핫한 때밀이 스펀지를 찾아보았습니다.

 

나우먼트 때밀이 스펀지

 

" 스펀지가 때가 밀리나?"

"예전에 나도 부드러운 때밀이 사서 써봤는데 효과 없던데?"

 

생각하시는 분들 제가 직접 사용후기를 지금 보여드리겠습니다

 

 

첫인상은 스펀지의 미세한 공간도 꽉꽉 채워져 있어서 때를 밀기에 정말 적합한 스펀지입니다

 

그냥 스펀지가 아니라 고밀도 고급 스펀지로 제작되었습니다.

 

물은 반만 먹은 상태인데 물 먹인것도 정말 부드러워 보이고 깔끔하네요.

 

 

고밀도 스펀지라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게 끔 도와주고 다른 때밀이와는 다르게 마찰에 의한 자극도 거의 없기 때문에 

피부가 좋으신 분들, 유아 아이들, 밀 때 아픈걸 싫으신 분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먼저 때를 밀기 전 몸을 충분히 따뜻한 몰로 간단하게 샤워한 다음 사용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때를 밀 때 어느 제품이든 몸을 불리지 않으면 때 절대 안 나옵니다.

 

이 사진이 정확히 딱 3번 문질렀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지우개 지우듯이 몸에 쓱싹 했더니 서서히 때가 바로 나오네요.

때를 밀어야 피부도 깨끗해지고, 탱글탱글해지기 때문에 꼭 때는 밀어주셔야 합니다.!

 

몇 번 더 문지르니 지우개 마냥 때가 정말 많이 나와줬습니다. 때를 아프게 밀었던 이후, 처음으로 몸에 자극을 하나도 안 준 상태에서 밀어봤더니 정말 쾌감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었어요!

 

때밀이중 여태 써본 제품 중에 제일 잘 밀렸던 제품이었습니다.

 

사용 후 보관방법은 깨끗이 물로 씻겨준다음 꽉 짜서 화장실 말고 서늘한 곳에 말려야지 세균도 안 생기고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개개인의 때가 나오는 건 다를 수 있지만 여러 때밀이 스펀지들 중에 최고라고 뽑을 수 있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날 잡고 전신으로 때 밀어야겠습니다.!

저는 스펀지를 통으로 사용했지만 통으로 사용하는 것보다는 알맞은 크기에 맞게 잘라서 사용하시면 반영구적으로 오래 사용이 가능합니다! 3등분 잘라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즐겁게 봐주셨다면 구독, 공감 버튼 필수!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