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예전부터 드론이 정말 유명해지면서 여러 사람들이 동영상, 사진 등 공중에서 찍을 일이 많은 분들에게 정말 인기가 있는 제품입니다. 여러 싸고 비싸고 좋은 드론들이 많지만 그중에서 전문가용으로는 맥빅이라는 100만원대가 훌쩍 넘고 드론 사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만큼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고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론은 모양이 맥빅과도 정말 비슷한 가성비 드론을 소개해들릴려고 찾아왔습니다.

 

맥빅이 성능도 성능이지만 날개들이 접이식이어서 가지고 휴대성으로도 최고로 뽑히고 있는 맥빅의 이미테이션 제품인

Drone X Pro JY019 제품입니다. 여러 드론도 짭퉁인 이미테이션 제품들도 많지만 비슷한 모양을 가진 JY019는 초바자용으로도 정말 가성비로 뽑힐 만큼 좋은 평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JY019 드론의 모습

 

가격은 현재 10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맥빅과 모양은 비슷하지만 JY019는 이름도 있는 전혀 다른 제품입니다. JY019 드론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최초의 드론이라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도 손쉽게 드론 조종을 할 수 있습니다. 

 

JY019 드론은 2명의 천재 기술자들이 고안해서 만든 제품입니다. 맥빅도 어떻게 보면 덩치가 크고, 무겁고 비싸기 때문에 함부로 구매하기가 힘들죠. 그것이 싫은 드론을 고안한 기술자들은 드론의 중요한 기능들을 탑재하게 만들고 가격과 무게 크기 등을 다 줄여 초소형 드론을 만들었습니다.

 

 

JY019드론의 휴대성

JY019 드론은 작고 가볍지만 내구성이 안 좋다고 생각들 많이 하시지만 가격 대비 소재는 튼튼하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큰 충격이 아니면은 오래 사용이 가능합니다.

 

JY019 드론의 동영상 촬영

 JY019 드론의 장점은 가격도 있지만 내장 카메라가 탑재되었기 때문에 720P HD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습니다. 100만원대의 드론 화질 하고 비교를 하면 당현이 떨어지지만 10만원도 안 되는 카메라에 HD 촬영이 가능하다는건 매우 큰 잠점이라 생각됩니다. 입문으로 유튜브 하시는 분들 하늘에 드론을 날려 위에서 촬영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릴 만한 제품입니다.

 

어떻게 움직이는지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하실 텐데 JY019드론은 비싼 드론들처럼 전용 앱이 있기 때문에 작동하기전 우선 스마트폰으로 앱을 설치합니다. 설명서에 QR코드가 있기때문에 스캔만 하면 손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앱이 설치가 됐으면 드론의 배터리를 끼우고, 앱을 실행한 뒤 드론과 연결 만하면 10초 이내 바로 작동이 됩니다. 가격은 싸지만 조종에 있어서는 매우 섬세하고 직관적입니다. 조종의 디테일은 비싼 드론과 비슷하고 비싼 드론들은 너무 많은 기능 들이 있어서 복잡한 경우가 있지만 JY019 드론은 간단하고 여러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편리성을 중심으로 만들어졌습니다. 

 

 

 

 

JY019 드론의 크기

 

JY019 인터넷 쇼핑 가격

가치는 있을까? 여러 드론을 사용하셨던 분들이라면 굳이 구매를 추천드리지는 않지만 처음 사용하시는 분이나 드론의 관심이 생겨 드론을 찾고 계신다면 정말로 다른 드론들보다는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인터넷 쇼핑상에서는 9만5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드론의 관심이 있어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라면 처음부터 비싸게 구매하지 마시고 자신에게 드론이 적성에 맞는지, 정말 필요성이 있는지를 확인하고 싶으시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괜히 비싸게 구매해서 창고에다가 두지 마시고 가성비 있는 드론을 구매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정말 여러 가지로 괜찮은 가성비 드론이라 생각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