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5개월만에 후속 모델인 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 액티브 2'를 오늘 8월6일 공개했습니다. 지난 3월 출시된 갤럭시 워치 액티브의 후속 제품으로 여러 가지 문제점이었던 것들을 개선이 되었으며 건강 기능들이 강화되어 출시했습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신제품에 심전도 기능이 탑재되어 헬스 사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디자인 면에서는 1세대와 비슷한 모습으로 보이지만 역시 디자인으로만 보면 안된다. 1세대에 없던 인터페이스 내비게이션을 위해 편리한 베젤을 갖춘 디지털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 2의 디스플레이는 얇은 검은색 베젤이 터치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회전하는 얇은 베젤의 정확성이 강화되었습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모든 디지털 베젤이 시계 방향과 시계 반대 반향으로 회전하여 한 곳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모습

액티브2의 큰 차이점은 40mm 44mm의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44mm의 제품 배터리는 340mAh 배터리 탑재되었고, 40mm 모델의 제품은 247mAh 배터리가 탑재되었습니다.

칩셋은 삼성 엑시노스 9110 듀얼 코어 1.15Ghz가 장착되었습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강력한 활동 중심 기반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우리 한국인들의 특성이 밖에 잘 나가지 않아 활동성을 극대화시킨 기능들이 39가지의 활동을 지원합니다. 수영, 노 젓기, 타원형 기계 등 신규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달리기를 그냥 하는 것이 아닌 측정하여 도움을 주는 코치 기능은 7가지의 여러 달리기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냥 운동만 하는 것이 아닌 이젠 기기로 인해 코치를 받으면서 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삼성 전자는 웨어러블 후면 센서가 많이 개선되어 이전 세대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필수 판독 값을 판독하게 한다고 합니다.

 

하드웨어 적인 부분에서는 아까 설명드렸듯이 삼성 엑시노스 9110 칩셋을 장착했고 램은 768MB의 램을 장착했습니다. 스마트폰이라면 정말 낮은 램이지만 스마트워치의 기능만 생각하면 충분히 남는 램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스 플레이는 삼성의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지원하고 화면의 인치는 1.2인치로 제작되었습니다.

 

 

 

 

가격과 출시일, 그리고 색상

 

가격은 44mm 모델의 기준 블루투스 만있는 모델은 299달러부터 시작됩니다. 40mm의 모델은 279달러 예약 주문은 9월 6일부터 시작되며 사전에 주문하신 분들은 사운품으로 삼성에서 무료 무선 휴대용 배터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예약을 먼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알루미늄 소재로 만든 제품의 색상은 클라우드 실버, 아쿠아 블랙, 핑크 골드 색상으로 만들어졌고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모델은 실버, 블랙, 골드 색상으로 출시된다 합니다. 크기와 색상을 구분해서 나뉘었습니다.

 

 

폰아레나 갤럭시 워치 액태브2 표

 

 

 

2019/08/05 - 유튜브 시작하기! 4만원에 장비 마추기 (거치대와 마이크)

 

유튜브 시작하기! 4만원에 장비 마추기 (거치대와 마이크)

이제는 유튜브가 없으면 안 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인해 스트리머라는 직업까지 생길 정도로 정말 젊은 층의 사람들 뿐 아니라 고령자까지도 유튜브를 시청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유튜브는 누..

kyurl55.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