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갤럭시노트10공개 갤럭시북S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대표사진

 

드디어 모두가 기다리고 지쳐있었던 갤럭시 노트10이 출시되었습니다! 너무나 기대가 됐고 굶주려 있었습니다. 삼성이 한국 기준 시간 새벽 5시에 갤럭시노트10을 공개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갤럭시북S라는 새로운 초슬림 터치형 노트북도 출시했고,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언더아머 에디션으로 핫하게 출시되었습니다. 이미지는 유출된 것처럼 거의 똑같이 공개되었습니다. 유출된 디자인이 정말 맘에 들었는데 그대로 나와주니 정말 고맙네요. 공개가 되기 까지 갤럭시노트10의 글들을 써봤는데 많은 분들이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2019/07/22 - 갤럭시노트10의 새로운 프로세서 벤치마크 점수

2019/06/19 - 삼성전자가 드디어 갤럭시노트10을 공개일정을 말했다.

2019/06/10 - 갤럭시노트10 완벽한 이미지 드디어 공개

2019/06/07 - 갤럭시노트10 구매하지 말아야되는 이유

2019/05/26 - 삼성 갤럭시 노트10 성능, 디자인과 카메라 유출

 

 

 

갤럭시노트10

 

삼서 갤럭시노트10

이번 삼성 갤럭시노트10의 스펙은 모두가 예상했던 스펙들이랑 정말 똑같이 나왔습니다. 스펙은 여러분들도 알고있듯이 삼성 최고의 프리미엄폰 답게 스펙은 괴물이며 우리가 주목해야할 부분은 S펜입니다. 갤럭시 노트9에 있던 펜의 기능도 끝내줬지만 이번엔 그 이상의 기능으로 우리에게 왔습니다. 전작 노트9의 S펜은 사진찍기 정도로 만 썼지만 이번 S펜은 카메라를 조작하고 사람의 움직임까지 마저 원격 제어가 가능한 새로운 기능으로 공개되었습니다. 화면 스크린 비중이 94%의 베젤도 거의 없는 역대급으로 화면 비율입니다. 이번 갤럭시 노트10은 유튜브를 하시는 크리에이터분들이나 카메라, 영상 편집하시는분들에게는 고사양 카메라들고 다닐 필요가 전혀 없을 정도로 카메라도 너무 좋게 나와서 이젠 정말 폰하나와 셀카봉만 들고다녀도 될 정도로의 카메라 성능이 나타납니다.

 

갤럭시노트10의 색상은 아우라 글로우, 아우라 블랙, 아우라 화이트 총 3가지 색상이 출시됩니다. 모델은 역시 2가지로 출시하는데 기본 모델인 6.3인치의 모델과 플러스 모델인 6.8인치의 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내용은 우리가 알고 있었듯이 역시 전작과 비교하면 많은 모습과 기능들이 추가되면서 개선이 되었다는 것을 볼 수 있네요. 후기가 정말 기대됩니다. 기회가 되면 삼성 서비스 센터에 가서 실물을 보고싶네요. 노트10 공개가 되고 나니 정말 편안하네요. 

 

 

 

 

갤럭시북S

삼성전자 갤럭시북S

갤럭시노트10과 같이 공개가 된 "삼성 갤럭시 북 S" 이번 모델은 삼성전자와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이 개발하여 만든 제품입니다. 갤럭시북S는 모바일과 MS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제품으로 현재에 딱 맞는 기술발전하고 있는 가운데 알맞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S는 이전 모델인 갤럭시북2과 비교하면 성능은 40% 항상, 그래픽 성능은 80% 향상되었다고 어마어마한 성능 업그레이드를 했다.

 

갤럭시북이 들어가는 CPU는 퀄컴 스냅드래곤 8cx를 탑재한 새로운 cpu 스냅드래곤을 장착했습니다. 휴대성으로는 최강이라 할 수 있는 가벼운 무게와 13.3형의 터치 스크린과 일체형 키보드를 탑재해 어디에서는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을 정도로 제작되었습니다. 풀 충전을 하면 하루 정도는 종일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휴대용 노트북도 생각하고 있는데 여러 가지 갖춘 점이 너무 좋아 갤럭시북S 고민 하게 되네요. 갤럭시북은S 최대 1TB 마이크로 SD카드 용량의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용량에도 전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마지막으로 삼성이 현재 건강 목적으로 마케팅을 두고 있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2도 갤럭시노트10이랑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공개된건 언더아머랑 협력하여 만든 에디션 제품으로 헬스기능과 달리기 기능등 많은 전작에 비해 많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019/08/06 -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공식적으로 새로운 기능과 가격및 출시 날짜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공식적으로 새로운 기능과 가격및 출시 날짜

5개월만에 후속 모델인 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 액티브 2'를 오늘 8월6일 공개했습니다. 지난 3월 출시된 갤럭시 워치 액티브의 후속 제품으로 여러 가지 문제점이었던 것들을 개선이 되었으며 건강 기능들이 강..

kyurl55.tistory.com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사용자의 거리, 시간 등 목표를 설정하고 달리는 동안 햅틱 효과로 기기에게 코치를 받게 됩니다. 목표를 설정한 만큼 달린 후 결과를 분석해 어떻게 운동했는지 결과를 확인도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삼성이 갤럭시 노트10을 출시하면서 오늘 생각도 못했던 갤럭시북S가 발표되어서 색다른 느낌을 받았고 갤럭시 워치는 언더아머 에디션으로나와서 언더아머랑 협력할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아마 헬스와 운동에 대한 브랜드는 역시 언더아머 였기 때문일까요. 갤럭시북S가 공개되고 "저런 노트북이 있으면 참 좋을 텐데" 하면서 "통장에 얼마 있나" 보고 있었습니다.. 갤럭시노트10이 글로벌로 23일에 출시가 되니까 과연 유튜브 크리에이터분들 중에서는 출시가 되기 전에 사용하시는 분이 있을까요? 23일이 정말 기대가 되네요! 과연 후기가 어떻게 나올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이번 삼성이 야심작으로 작정하고 출시했네요. 기대한 만큼 좋았으면 평점과 후기도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