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코스민 바실레

레이저폰이 안드로이드9.0파이를 업데이트 시작했다는 소식이 우리에게 왔습니다. 화면 주사율이 컴퓨터 못지않게 잘뽑아 내고 게임적인 면에서도 월등하다고 소문난 레이저폰 사용자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7월 레이저 폰이 패치 되었을때 보안 패치 뿐만 아니라 적응형 배터리, 제스처 내비게이션, 알림 관리, DigitalWellbeing 지원, 버그 수정 및 성능 향상등의 큰 패치를 향상 기능을 추가해줬습니다.

 

오늘부로 레이저폰 사용자들에게는 다운로드를 할 수 있지만 준비된 롤 아웃이라고 합니다. 간단하게 베타버전이기 때문에 모든 사용자들에게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은 며칠이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레이저폰은 타사 제품들이 가지고 있지 않는 120Hz 울트라 디스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여러 사람들이 게임하는데 사용하고, 모바일 게임 유튜버나 bj들에게 많이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입니다. 

 

가격은319달러에 판매중이고 크기에 비해 배터리가 4000mAh 고용량 배터리를 탑재했기 때문에 게임하면서도 충분히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기도 합니다.

 

중기업에서 속하는 브랜드 회사이지만 대기업 못지 않게 유명한 회사고 메인폰으로도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기대치가 높고 개인적으로 현재 노트10에 비해 아니지만 여러가지 면에서 보면 완벽한 폰이라 생각된다.

 

아마 한국에 사용하시는분들을 보기에는 많이 드문데 사용하는 사람이 없는 이유는 게임에 특화된 폰이기에 때문에 게임 목적에만 사용하는 폰이라는 인식 때문에 보기가 드문게 아닐까 싶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