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제이버드 블루투스

현재 떡상하고 있는 이어폰중 블루투스 이어폰 제이버드 비스타 입니다. 갑자기 많은분들이 추천하고 에어팟 보다 좋다는 이유가 도대체 무엇인지 궁금하기에 저도 알아보았는데 타사 제품에서 이런 제품이 있을줄은 몰랐습니다. 크기도 작고 착용성, 그리고 평점이 4.8점의 엄청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이버드 비스타 제이버드는 2006년도에 생긴 브랜드고 현재 까지 프리미엄 무선 스포츠 이어폰 제품을 많이 출시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이젠 대중들이 만족을 할만한 브랜드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바로 제이버드 비스타 블루투스 이어폰을 소개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제이버드 비스타 스펙

제이버드 이어폰

제이버드 런

비스타 제품이랑그 외 버전 제품들이랑 비교 사진입니다. 3개다 제이버드 제품이고 각각의 개성들이 있는 제품들 입니다. 제이버드 런 XT 는 확실히 비스타 제품하고 비교하면 성능차이가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타라 프로 제품은 아마 충전케이스가 없는 단독 제품으로 출시한 제품이고 선도 달린 제품이다 보니 제품상 다른 제품이기 때믄에 비교 대상은 아니라고 봅니다. 배터리 성능적인 면에서도 에어팟 보다 1시간 오래가는 장점도 있고 방수 방진이 IPX7를 지원하기 때문에 왠만한 비를 맞거나 수영장에서 잦은 물놀이에도 충분히 방수가 되는 고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이버드 비스타는 5핀이 아닌 USB C 타입을 지원합니다. 현재 C타입 핸드폰들만 나오는시점에서 C 타입을 지원한다는 건 매우 반가운 소식이네요.

 

제이버드 타라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의 가장으로 보는 음질은 역시 에어팟보다 우세합니다. 착용감은 몰론 왠만한 무선에서 듣기가 힘든 프리미엄 사운드로 저음질 고음질도 깨지지 않고 집중할 수 있는 고음질을 지원합니다. 제이버드 비스타의 가장 큰 장점은 배터리 케이스에 5분반 충전해도 1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기술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에어팟보다 월등한 면에서는 정말 많았습니다. 하지만 놀라운점은 제이버드 비스타 제품을 보면서 런 XT의 제품도 보니까 생각보다 성능면에서도 다른 제품들과 비빌 수 있는 제품이 였다는 것입니다. 왜 이런 제품을 이제 알았을까한 생각도 드네요.

 

 

제이버드 비스타 외관

제이버드 비스타 음질

운동용 블루투스 이어폰

외관은 뭔가 느낌이 레이저 제품이랑 비슷하게 특출나게 돋보이는 진한 노란색이 케이스를 열면 이어폰이 한 눈에 보이게끔 세밀하게 제작이 되어있습니다. 지저분하지도 않고 검은색에 저렇게 밝은색의 조합은 소화하기가 힘든데 정말 색조합을 잘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역시 외관으로만 봐도 뛰어난 휴대성을 보여줍니다. 너무나 컴팩트하고 작고 아담해서 휴대하기가 정말 간편할것 같습니다. 주머니에도 거슬리지 않게 쏙 들어가는 크기니까 더 선호하는것이 아닐까요?

 

제이버드비스타음질

러닝 이어폰

자브라 엘리트 65T

 구성품: 완전 무선 이어폰세트, 일체형 실리콘 이어핀/팁 : 1/2/3, 충전 케이스, USB C 충전 케이블

구성품은 특별한건 없었습니다. 어느 이어폰을 사던 실리콘 이어캡이나, 충전기선 정도만 들어가기만하고 추가 구성은 없었습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블루 색상으로 3가지 모델로 출시했습니다. 그런데 블루는 남색에 가까운 색인데 블루라는 명칭을 사용했네요. 너무 단순해서 그런가 너무 텅빈 느낌이네요.

 


제이버드 비스타 에어팟 대체가 가능할까?

불루투스  이어폰

 

확실히 성능이랑, 크기, 휴대성, 기능등을 봤을때는 충분히 좋은 코드리스 불루투스 제품인것 확실합니다. 하지만 현재 시점에서 브랜드 차이를 두고 구매를 한다고 하면 아무래도 에어팟을 사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단점인 부분에는 제가 봤을때 가격말고는 단점이 없습니다. 가격은 최저가 23만원대입니다. 현재 에어팟2 유선 제품이 15만원인데 소비자들이 브랜드가 훨씬 있는 애플사의 에어팟을 사지 않을까한 현실적인 생각을 해봤습니다. 아무래도 AS나 사후 지원에서는 애플한테는 더디는 경향이 있고 안드로이드 우선으로 만든 제품이다 보니 차이점은 분명이 있을 것 같네요. 이것도 좋지만 좀 더 투자해서 전 파워 비츠 프로를 사지 않을까 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구독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