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현재 삼성에서 많은 디스플레이와 오디오, 기능등 많은 것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삼성이 Z 폴드 기술뿐만아니라 다음 세대 갤럭시 폴드2에 유리 필름 디스플레이를 장착한다는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갤럭시폴드2의 설명드리기 이전 삼성 갤럭시 폴드뿐만 아니라 화웨이의 메이트X 시사회도 있는데, 메이트X는 10월에 최신 프로세서와 고스펙 카메라가 포함될 것이며,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갤럭시폴드 보다 높은 가격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폴드2 설계도

갤럭시 폴드2 8인치 유리 시트

갤럭시 폴드가 이제 출시 하려고 준비중인데 갤럭시 폴드2의 대해서 글을 쓰니까 신기하지안나요?! 그만큼 저는 삼성에서 많은 것을 시도하고 많은것을 개발에 성공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었습니다.

 

폴드2의 커버 유리 수요를 국내 공급 업체로 전환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중 폴드2가 울트라 슬림 글라스로 이번에 출시할 갤럭시 폴드가 사용하는 PI 필름보다 튼튼하게 제작된다고합니다.

 

 

폴드2 유리 필름 디스플레이

갤럭시 폴드2에 들어갈 유리 시트 디스플레이

정말 "이게 될까?" 싶을정도로 유리를 구부릴때 부서지지 않고 잘 구부러질 수 있을까? 라고 생각들 하실 겁니다. 기술은 아직 까지 공개는 안됐지만 핵심 힌트는 얇다라고 합니다. 도대체 삼성은 이런 기술을 어떻게 개발을 하여 성공했을까요? 정말 기술쪽에선 삼성이 무시무시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 폴드의 후속인 갤럭시폴드2 제품에 대해 많이 알아보면서 정보를 모으고 있습니다. 삼성이 접이식을 2커버 글라스의 한국에 공급 업체로 소식이 밝혀지자 국내에 7.3인치 패널에 비해 그보다 더 큰 8인치의 디스플레이로 모두를 만날거라고 보도했습니다.

 

 

 

갤럭시 폴드1 멀티테스킹

갤럭시 폴드2 그럼 출시일은 언제?

현재 갤럭시 폴드도 출시가 안된 상태이지만 출시일은 대충 예상해보면 8인치의 유리 시트 디스플레이의 최적화와 문제 개선까지 시간을 고려해보면 빠르게는 2020년 몸에 출시 될 것으로 보이지만 역시나 추측일 뿐 Dolnsys커버 유리가 납품되기 까지의 시간도 고려하면 그 이상의 시간이 걸리지 않을까 합니다.

 

갤럭시폴드2 간략

현재 갤럭시 폴드 출시 이전 갤럭시 폴드2의 출시일과 적용되는 디스플레이를 알아봤습니다. 현재 갤럭시 폴드가 많이 개선과 많은 문제들을 고쳐졌고 삼성은 출시일도 공개하면서 준비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3분기에 정말 많은 스마트폰들이 출시가 되고 여러 기업들이 기획하고 있습니다.

 

여러 폴드 폰들이 출시하는건 기술이 발전하면서 스마트폰도 발전하고 있다는것에 저는 흥미와 재미를 느낍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출시한다고 소비자들이 너무나 비싼 가격때문에 흥미를 느끼지도 못하고 실증을 낼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가격에 맞게 과연 그만한 기능과 매력이 있을지 갤럭시 폴드가 출시가 되면 알게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