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현재 디즈니 플러스가 넷플리스와 같은 플랫폼으로 넷플리스 보단 아니지만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현재 디즈니사에서 연간 D23엑스포가 금요일 애너하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곧 생가는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에 대해 자세하게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소식에 있어 디즈니 플러스는 한달에 6.99달러로 이용이가능하고 4K영상 마저 이용이 가능하며 따로 추가 비용은 전혀 들지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4명 까지 동시에 스트리밍 할 수 있게 제공을 하기 때문에 정말 가족 끼리 같이 사용하면 정말 좋은 시스템이라 생각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VS 넷플릭스

 

올해 9달러로 가격을 올린 넷플릭스는 이제 디즈니 플러스랑 경쟁력이 확실이 있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는 최대 2명까지 동시 스트림이 가능하고 고화질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선 더 비싼 값을 내야합니다. 넷플릭스는 가입자한에서는 13달러, 4K및 4명에게 동시 영상시청이 가능할려면 16달러를 한달에 청구를 해야한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과연 디즈니 플러스랑 경쟁하게되면 가격적인 문제에서 많이 걸릴텐데 어떻게 될지 걱정이 먼저 앞서고 있네요.

 

 

디즈니 플러스에 마블 영화도 추가된다.

 

 

마블 팬들에게는 정말 넷플릭스가 아닌 디즈니 플러스에게 관심이 쏠리는건 당현한 사실입니다. 마블 팬입장으로 생각하면 가격도 싼데 다 마블영화 시리즈 별로 다 있으면 그야 말로 신세계라고 생각됩니다.

 

저가 팬이니까요! 개인적으로 엔드게임을 영화로 봤었는데 디즈니가 얼른 출시되서 디즈니 플랫폼에서 어벤져스 앤드게임을 다시 시청하고 싶네요. 현재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영상 청으로 판매가 되고 있기는 한데 디즈니 에서 어떻게 나오고 영상을 보면서 어떤 혜택이 따르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전체 시즌을 한번에 출시하려는 넷플릭시의 경향과 달리 디즈니의 원래 에피소드는 매주 개봉된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네요.

 

 

디즈니 플러스 출시는 언제?

 

 

디즈니 플러스 출시일은 현재 기준으로 11월12일에 출시될 예정이므로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들 모두 디즈니 플러스가 지원된다고 하니 걱정은 하지 마시고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직 출시일이 좀 남았는데 아마 넷플릭스도 디즈니 플러스가 출시되면 많은 변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을 다시 내리던지, 아니면 그만한 컨텐츠를 더 준비하던지, 넷플릭스만의 디즈니 플러스가 없는 것을 개발하는 방법말고는 가격적인 면과 4명의 동시에 사용이가능한점에서는 경쟁할 수가 없다고 보네요. 출시되기 전까지 넷플릭스도 어떤 모습으로 변화줄지 기대가 됩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구독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