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외제차 싸게 사는법

여러분들은 외제차를 어떻게 구매하시나요? 그냥 최저가로? 그냥 딜러 추천으로? 많은 방법들이 있지만 이번 주제는 차를 어떻게하면 조금이라도 싸고 좋은차를 구매할 수 있는 "외제차 싸게 사는방법"의 대한글인 생활의 팁으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국산 차도 좋지만 외제차가 좋은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역시 외제차 하면 "멋"이 아닌가요. 멋도 멋이지만 외제차의 가장 큰 장점은 승차감이죠. 그 좋은 외제차를 어떻게 하면 싸게 살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교 견적 사이트를 이용한다.

bmw싸게사는법

외체차 싸게 사는법을 많이 검색하시고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많은 분들께서 사이트에서 비교하는걸 거려하시는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사이트에서 견적을 보는건 믿음을 가지지 않으시는데 싸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사이트에서 견적도 꼭 찾아보셔야 합니다. 딜러사 마다 프로모션 조건과 할인율은 천지 만별차이가 나기 때문에 비교 견적이 가능한 사이트를 이용하셔서 견적을 받는 것도 가장 중요합니다. 하지만 온라인 시대만큼 또 온라인에서 차를 구매할때는 더욱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셔야 한다는점 꼭 명시하셔야 합니다.

 

 

딜러할인을 받고 구입하자

아우디싸게사는법

이 방법은 역시 중요하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딜러중에서도 아는지인에게 견적을 받고 싸게 구매하는 방법도 있는 방법도 있지만, 그게 아니면 딜러할인을 받고 구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방법도 쉬운 방법이 아니라는 단점이죠. 이것도 잘 알아보시고 딜러가 할인이 되는지 안되는지 알아보시고 꼭 딜러할인과 제일 많이 할인이 되는곳을 찾아서 견적을 비교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딜러 영향에서도 차를 싸게 사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싸게 구매하는 공통적인 방법

벤츠싸게사는법

첫번째로는 전액현금으로 구매하는방법입니다. 카드로 구매하는것 보단 생각 한것 보다 싸게 구매하실 수 있는방법입니다. 두번째는 전액할부로 구매하는 것입니다. 전액 할부도 현금으로 이뤄지면 구매하는 곳마다 다르겠지만 이자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곳도 있기 때문에 전액할부로 구매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세번째는 장기렌트입니다. 장기렌트는 말그대로 장기적으로 렌트를 한다는 것인데 장기적으로 렌트를 하게되면 자신의 차는 아니지만 타고싶은 차를 원하는 만큼 타고 싼 가격에도 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동차 합리적이게 살수있는 사이트

자동차경매

개인적인 의견 입니다. 외제차 싸게 사는방법에 여러 사이트를 다 뒤지고 여러 어플들을 다 사용해봤지만 오토마트라는 외제차를 합리적이고 싸게 살수있는 본사이트 중에 유일한 사이트 였습니다. 자동차 사이트를 볼때 "매각가"를 중요시 보기 때문에 이 사이트가 매각이 잘이뤄지고 있는지, 꾸준히 값싼 차량이 나오는지 열심히 봐왔는데  오토마트가 가장 좋은 사이트였습니다. 이 사이트는 외제차 뿐만 아니라 국산차 까지 꾸준히 차량들이 나오기 때문에 국산차량도 보시기에 정말 추천드립니다. 제가 본 종류들은 얼마 타지 않은 bmw와 벤츠들의 새로운 차량들을 꼼꼼히 살펴 봤는데 역시 세차를 사는것 보단 조금이라도 다른 사람들한테 거처간 새것같은 중고차를 찾아 보시는 것도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새것과 새것같은 중고차는 외관상 별차이는 없지만 가격에서는 많게는 4천만원 까지 차이가 나더라구요. 잘 생각해보세요 꼭 세차만 고집할 이유는 없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잼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구독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드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