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추석 명절선물세트


곧 다가오는 추석선물세트를 뭘 사야할지 아직도 막막하시죠. 당현히 부모님들께는 좋은걸 해드리고 싶은데 생각보다 선물고르기가 쉽지가 않죠. 어머니께는 비싼 백가방, 아버지께는 비싼 시계나, 지갑등을 청년들이 많이 생각하고 계시더라구요. 몰론 여유가 되시는분들은 드리면 좋겠지만 지금은 추석선물이니까 추석에 맞게 선물을 추천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빈손으로 가면 실례니까 청년들도 무리 없이 사들고 갈 수 있는 베스트 탑5안에드는 선물세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추천 5위 과일선물세트



명절에는 제삿상에 자주 올라오는 과일세트! 아마 많은분들이 과일세트를 많이 사가십니다. 요즘 과일 값들이 물 올라서 싼가격은 아니지만 친정이나 외갓집 갈때 선물세트를 고민하신다면 무난하게 과일세트를 선물로 사가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오히려 과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서 포장이 잘된 과일세트를 사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추천 4위 견과류선물세트



생각보다 생소할수 있지만 견과류는 여러가지 좋은 영양소가 있는 음식이기 때문에 부모님의 건강을 신경 쓰신다면 영양소가 풍부한 견과류선물세트도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어르신분들께서 과일보다 견과류를 더 잘드시기 때문에 부모님께 많이 안드시는것보단 잘 드시는걸 사드리는게 좋잖아요? 저희 부모님께서도 견과류를 드리면 정말 잘드시기 때문에 견과류선물세트를 추천드립니다.



추천 3위 홍삼선물세트



홍삼은 선물용으로도 정말 많이 알려져 있죠! 견과류도 부모님의 건강에 도움을 주지만 홍삼은 건강을 회복해주는 역할도 해주기 때문에 금전적인 여유가 조금 있으시다면 견과류보다는 홍삼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홍삼은 당현히 맛으로 먹는건 아니지만 쓴 맛으로 계속 챙겨먹기가 힘들죠. 맛이라도 있어야 잘 챙겨드실텐데 홍삼이 많이 아쉬운 부분이에요. 그래도 부모님들께서는 남이 사준건 몰라도 자식들이 사온 선물은 누구보다도 소중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견과류보단 역시 홍삼이기 때문에 3위에 올렸습니다. 



추천 2위 노니선물세트



아는 사람만 안다는 노니선물세트를 추천 2위에 뽑았습니다. 점점 올라울수록 건강 식품으로 올라오는데 우리 부모님들 건강해야죠! 이번에는 방송에서도 만병통치약이라고 불리는 노니입니다. 제가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인해 홍삼과 노니를 한달씩 먹어봤는데 홍삼의 비해 노니의 회복기능이 훨씬 더 빨랐습니다. 노니가 여러 병원에서도 환자가 힘들면 사용되는데 그것도 아주 조금 사용된다고 해요. 그정도로 노니가 귀하고 비싸지만 건강에는 원탑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이번 명절에 저도 부모님께 노니를 선물드릴려고 합니다.



추천 1위 한우선물세트


대한민국 넘버원선물세트 소고기 한우선물세트 입니다. 금전적인 여유가 있으면 역시 다른 것들보다 한우 하나면은 부모님들께서 감동을 하시죠. 여유가되시거나 부담되시거나 상관없이 부모님께 맛있는걸 드리고 싶으시면 명절 만큼 키워주신 부모님께 좋은 음식을 사드리는건 어떨까요? 몰론 저도 생활비를 반으로 줄여서 노니랑 한우를 드릴 생각을하니 벌써 텅장이지만.. 몇 없는 명절에는 여태 까지 키워주신 부모님께 아낌없이 쓰고싶습니다. 





여기 까지 TOP 추석선물세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빈손으로 가는 것보다 싸든 비싸든 키워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리고 사랑한 마음으로 명절선물들 드리면 그게 진정한 선물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꼭 비싸다고 좋은게 아니니까 부모님께 드리고 싶은 선물을 드렸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리고 부모님이 좋아하는걸 모르시는분들께선 한번쯤이라도 부모님이 뭘 좋아하실까 관심을 가져주세요. 그 마음이 부모님에겐 현재 까지 자식들 보고 살아온 마음입니다.




잼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구독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