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삼성 갤럭시 폴더블 개발


갤럭시 폴드가 아직 출시되지 않았지만 보안이 완벽해진 상태에서 이번달안에 출시될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아직 갤럭시폴드가 출시를 되지 않은시점 삼성 폴더블폰 개발에 현재 진행중 이라고합니다. 이번 폴더블은 아마 갤럭시 폴드2를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너무나 폴드1이 출시가 뒤쳐진 상황 출시는 해야겠지만 너무나 끝물이라 판매가 왕성할지도 의문입니다. 이번 삼성 폴더블폰 개발에 어떤 부분이 새롭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가 얼마 남지 않았지만 현재 갤럭시 폴드2가 핫이슈인 이유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보여줄것으로 개발에 힘쓰고 준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차기 삼성 갤럭시 폴더블폰 개발하면 뭐하나요. 첫번재 걸작이 좋아야 두번째도 따라오게되는데 갤럭시 폴드1이 과연 출시되고나서 판매량과 만족감을 보여줄지 기대가됩니다.



삼성 폴더블폰 접히는게 달라졌다.

갤럭시 폴더블 스마트폰


삼성 전자는 곧 출시될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처럼 안쪽으로 접으면 정사각형의 모양으로 축소가 됩니다. 갤럭시 폴드와 비교화면 펼치면 7.3인치의 갤럭시 폴드보다 작게 제작이 된다고 하는데 무려 0.7인치 를 작게만들어 새로운 폴더블폰은6.6인치 디스플레이로 제작이 될 것 이라합니다. 폴더블 스마트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대부분 기술 팬 때문에 관심을 가지는거지 크기 때문에 관심을 가지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7.3인치보다 펴도 6.6인치가 훨씬 더 휴대성으로는 우러등하다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새로운 갤럭시 폴더블은 갤럭시 폴드보다 더 저렴하고 눈에 띄게 얇아진다고 하니 기술력과 가격면에서도 삼성측에서는 많이 신경 쓰고 있습니다.



갤럭시 폴더블폰1

 

삼성 2세대 폴더블은 현재 계획대로 진행되면 내년 2020년 3월이나 4월에 출시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이번에 출시할 갤럭시 폴드가 만족감과 완성감에서 성공을 할지 따라 출시가 될 수 있고 미뤄질 수 도 있습니다. 갤럭시 폴드2 예상 성능은 스냅드래곤 865 프로세서 장착과 5G가 지원될 예정입니다. 갤럭시 폴드2는 바로 소프트웨어가 안드로이드10으로 출시 된다고 하니 성능적인 부분에서도 강력하게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갤럭시 폴드는 언제 출시되나요? 

갤럭시 폴더블폰2


원래 2019년 초에 출시 되어야 심각한 액정 결함 문제로 인해 출시를 무기한 연기를 하게되었습니다. 이제 그 결함의 문제점을 고치고나서 삼성은 갤럭시 폴드를 등록을 시작하고 있지만 9월인 아직도 정확한 출시 일자는 아직도 아무도 모릅니다. 여러 보도를 종합해보면 9월27일에 출시 될 가능성도 충분히 있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갤럭시 폴드는 스냅드래곤 855 프로세서를 장착했고 램은 PC 못지 않은 12GB 램과 512GB 내장 스토리지를 지원합니다. 하지만 갤럭시 폴드는 메모리 카드를 지원하지 않아 처음부터 램과 스토리지는 높게 출시한다고 합니다. 디스플레이는 7.3인치 다이나믹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로 2152 X 1536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폰을 접게되면 정면에 1680 X 720 해상도와 4.6인치의 별도의 디스플레이도 함께 장착 되어있습니다.




카메라는 총 6개의 카메라가 장착이 되어있다. 센서는 갤럭시 S10의 후면 카메라 센서와 동일하기 때문에 스펙적인 면에서는 절대 부족함은 없습니다. 카메라는 2배줌을 지원하는 12메가 픽셀 카메라와 16메가 필셀 카메라가 결합된 카메라로인해 사진에서도 큰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 폴더블폰 개발 하기전 아직 까지 출시 되지 않아 정말 지치지만 갤럭시 폴드가 성공적이여야 다음 차세대 삼성 폴더블폰 개발에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 완벽하게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012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구독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