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갤럭시폴드가격

갤럭시 폴드가 출시하면서 예상보다 구매자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구매자들 비해 폴드 수량이 한정적이다 보니 구매가 힘들어졌습니다. 뿐만아니라 가격이 너무 비싸다 보니 중고로 찾는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갤럭시 폴드 중고로 구하기가 힘든건 아닌데 중고 가격이 아직도 비싼상태라 그런지 쉽게 구매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번 애플을 치고 올라온 삼성의 혁신 갤럭시 폴드 중고로 구매하는 방법과 어떤 혁신의 폰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폴드 혁신은 무엇인가?

갤럭시폴드

갤럭시 폴드의 혁신이라면 역시 접히든 디스플레이가 아닐까요? 접는 디스플레이에서는 세계 최초의 타이틀을 달은 삼성은 현재 명성이 제법 올랐을 겁니다. 갤럭시 폴드의 혁신은 한계를 넘어선 미래지향 스마트폰을 한발짝 앞으로 나간것을 보여줬습니다. 갤럭시 폴드는 간편함을 위한 작은 스마트폰으로 부터 다양한 정보를 담기 위한 스마트폰까지 인류는 언제나 더 많은 정보와 컴팩트한 사이즈를 원했었습니다. 한마디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합친 스마트폰을 원했던 것이죠.

 

갤럭시폴드케이스

갤럭시 폴드는 접었다 필 수 있는 혁신적인 폴더블 화면과 휴대폰 화면에서 3가지 앱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테스킹과 그의 받쳐주는 성능, 현재 아이폰11 프로가 출시되도 전혀 비빌수가 없는 창조 스마트폰 입니다. 삼성의 명성이 크게 올른것은 갤럭시 폴드에서 시작된 것입니다.

 

갤럭시 폴드는 현재 매진이다.

갤럭시폴드구성품

갤럭시 폴드의 또 하나의 장점도 있습니다. 240만원의 엄청난 고가의 제품이다 보니 패키지는 역시 풀구성입니다. 풀구성의 제품들은 흔하지 않은데 기술과 패키지를 비교하면 가격대비 그리 비싼 제품이 아닐 수 도 있습니다. 그이유는 역시 모두가 알다시피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합친 폴더블이기 대문입니다. 갤럭시 폴드의 매력을 벌써 아신분들은 역시 사전예약 부터 미리 해서 보상을 두둑히 받으실 분들은 이미 신청하시고 구매하셨을 겁니다. 역시 현재 삼성 전자측에서도 판매가 매진이 되었기 때문에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중고나라에서 미개봉 제품, 중고 제품을 구매하는 방법 말고는 없습니다.

 


갤럭시 폴드 중고, 미개봉으로 사는방법

갤럭시폴드사전예약

갤럭시 폴드의 사는 방법은 여러가지 입니다. 하지만 자급제로 사는방법은 거의 매진에 가깝고 구매하는 방법은 통신사를 통해서 구매하는 방법과 중고나라나 종고 구매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방법외엔 구하기가 힘들다고 봅니다. 통신사로 할인받고 삼성 제휴가드가 있으면 여러가지 할인을 받아서 원가 절감하는 방법이 있지만 요즘은 자급제폰으로 많이 사서 사용하기 때문에 중고나라에서 미개봉 제품을 조금 더 싸게 구매하거나 중고로 사용한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갤럭시폴드중고

갤럭시 폴드는 중고나라에서 정말 활발하게 판매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갈 때마다 판매 글들이 올라오고 있지만 대부분 대리점에서 통신사 구매 글들이 대다수긴 합니다. 하지만 잘 찾아보면 220만원대 중고 제품도 있고 제가 제일 싼 제품을 봤을때는 210만원 까지 내려간 제품을 봤었습니다. 하지만 중고나라에서 고가의 제품을 중고로 구매하는 제품이다 보니 직거래가 우선으로두고 직거래가 되지 않으면 반드시 안전거래를 통해 거래를 하셔야 합니다.

 

 

갤럭시폴드자급제

갤럭시 폴드의 시세를 보고 너무 싸다 싶은 제품은 역시 사기 판매자가 확실하므로 구매할때 역시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네이버 페이로 대부분 구매하는 편이라 네이버페이로 구매를 많이 합니다. 그리고 네이버 페이로 구매할때 문자로 네이버 페이 단독으로 올라오는 문자들은 대부분 "네이버 페이 사기"가 확실하므로 카페에 올라온 글에 네이버 페이 결제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선택은 역시 소비자의 몫입니다. 갤럭시 폴드를 보면 볼수록 정말 매력있는 제품입니다. 과연 애플은 삼성의 혁신을 따라 잡을 수 있을까요? 이번 아이폰11을 보면 거쳐가는 스마트폰인것은 분명한 것 같은데 내년에 과연 애플은 새로운 혁신으로 다시 볼 수 있을까 기대를 해봅니다. 내년쯤이면 역시 삼성도 갤럭시 폴드2 를 출시를 하지 않을까요. 이번 사분기때 과연 어떤 것들도 출시가 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갤럭시 폴드 중고로 구매하실때 꼭 유의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012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구독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