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갤럭시노트10

갤럭시노트10 출시 이후 보급형 라인업도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10 라이트 라는 노트의 세번째 모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10 라이트는 s10시리즈 처럼 한번에 세 가지 모델로 출시 되지 않아 유저들의 반응을 보고 출시를 할지 말지 지켜보고 있었던 것 입니다. 노트10의 반응은 대성공적 갤럭시 사용하는 유저들 중에 이번년도에 휴대폰을 바꾼모델들을 살펴보면 대부분 갤럭시노트10으로 많이 기기변경을 하였습니다. 이 인기 있는 이 제품을 보급형을 만들어 출시를 하려고 앞두고 있는 제품이 갤럭시 노트10 라이트 입니다. 바로 갤럭시노트10 라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노트10 라이트  

아우라글로우

현재 삼성에서 준비하고 있는 갤럭시 노트10 라이트는 저렴한 프리미엄폰의 이미지를 가지고 출시할 예정이며, 색상은 블랙과 레드로 판매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화이트 대신 레드 색상이 들어간 것으로 보아 레드 색상이 주로 목적을 잡은 색상으로 보입니다. 블루 색상이나 아우라 글로우 같은 색상은 보급형 노트에는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10충전기

갤럭시노트10의 전면 카메라 홀은 똑같이 O디스플레이를 지원할것으로 보이며 화면은 훨씬 더 작게 제작될 예정입니다. 스펙은 역시 원작과는 똑같은 프로세서는 사용을 하지 않지만 사용하는데 있어서는 불편함이 없는 스펙을 적용 했습니다. cpu는 퀄컴 스냅드래곤 700시리즈를 장착할 예정이고 램과 스토리지는 최소 6GB, 128GB의 시작으로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겔럭시노트10

카메라는 어떻게 출시될지는 미정이지만 트리플 카메라가 그대로 장착된다는 점은 확실 합니다. 하지만 화소의 성능은 노트10 플러스와는 차이가 날 수 있으며 성능 빼고는 갤럭시노트10 플러스의 기능들은 전부 적용이 되었기 때문에 저렴하게 노트10의 기능을 사용하고 싶다면 추천 드릴만한 라인업 제품입니다. 다만 저렴하게 제작되기 때문에 외부 재질은 노트10처럼 똑같은 소재을 사용할지는 역시 공개가 되야 알수있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갤럭시 노트10 라이트 S시리즈도 준비

갤럭시노트10 s펜

갤럭시 노트10 라이트가 준비중이지만 노트시리즈 뿐만 아닌 갤럭시 S시리즈에서도 "Lite" 모델을 출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젠 삼성은 저렴한 프리미엄폰들도 판매를 공략중이므로 국내에서 공략하는것이 아닌 해외진출의 목적을 잡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에서는 옛날 같지 않아서 보급형 스마트폰을 구입하시는분들이 매우 줄었더라구요. 과연 출시가 되면 많이 판매가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출시가 되면 다시 한번더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구독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