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구글 스마트폰

전 글에는 구글 픽셀4의 디스플레이, 성능, 디자인을 알아봤습니다. 우리가 가장 보게 될 외형과 스펙을 자세히 알아보았는데 좋은건 확실하나 오래사용할 성능의 스펙이 아니기 때문에 많은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이번 에는 구글 픽셀4 카메라를 중점으로 소개하고 구글 픽셀4의 카메라 기능들을 간략하게 정리해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성능 스펙에 있어서는 아쉬움이 남았지만 카메라의 성능은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픽셀4 카메라

구글폰

구글 픽셀4는 이전의 픽셀 폰에서 그랬던 것처럼 스마트폰의 밝기는 충분하지만 외부로 나가게 되면 밝기가 실망할정도로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이번 구글 픽셀4는 화질이 더욱 올라가면서 밝기의 선명도를 유지하면서 외부에서도 밝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일들은 전작의 비해 생각보다 많이 감소 되었습니다.

 

간략하게 메인카메라는 두 제품 모두 12.2메가 픽셀을 지원하고 서브 카메라도 두 제품 모두 16메가 픽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 카메라가 메인이고 서브고 없이 카메라 성능 자체가 좋기 때문에 비디오 녹화 할때도 고품질 영상을 담을 수 있습니다.

 

구글 픽셀4의 특이한점은 역시 4각형의 카메라 모듈이겠죠. 사각형안에는 여러 가지 모듈이 탑재 되어 있습니다. 표준 렌즈, 망원 렌즈, 추가 데이터 수집을 위한 초전압 센서, 전용 마이크, 플래시가 담겨져 있습니다. 애플과는 다르게 여러가지 기능들이 사각형안에 꽉 채워져 있습니다.

 

구글 픽셀4 Super Res Zoom

구글 픽셀4 출시일

요즘 시대에 듀얼 카메라는 시대에 뒤쳐진게 아니냐고 많은 분들이 부족하다고 불평을 하고 있습니다. 구글 픽셀4의 카메라의 성능은 망원 렌즈가 있고 그 기능의 슈퍼 렌즈 줌을 해주는 기능을 하기 때문에 확대 해도 그 선명도를 유지 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플래그쉽 폰들과는 큰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글 픽셀4 카메라

이 카메라는 광학줌, 디지털 줌, 소프트웨어 등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갖춘 구글 픽셀4는 광학 품질을 최대 8배 까지 확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광학줌의 성능은 이 초콜릿 바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최대로 확대를 해도 그 작은 미세한 글 마저 선명하게 유지를 해준다는 점이 구글 픽셀4의 가장큰 장점이라 생각 됩니다. 가깝게 찍지 못하는 사진을 멀리서 찍어도 그 선명함을 유지 시켜주는 구글 픽셀4 트리플 카메라 보다 훨 씬 질이 좋은 카메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글 픽셀4 Night Singht

 

구글 픽셀4 한국

이 기능은 개선 되어 적용 된 나이트 사이트 기능 입니다. 어두운 사진에서 세밀한 부분 까지는 놓치지 않고 복구 하게 되어 사람들이 원하는 사진을 가질 수 있게 새로운 사진을 가지게 해줍니다. 이 부분에서는 너무 어두운 야간에 서 사용할 경우 플래시를 사용해야 겠지만 이렇게 그림자로 인해 어두워져서 그림이 안보이는 현상들은 플래시 없이 카메라에서 세밀하게 찍어준다는 것입니다. 사진을 많이 찍어 본 사람들은 이부분을 많이 공감 하실텐데 카메라 기능으로 인해서

완화가 가능한 것이 너무나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구글 픽셀4 이미지 품질

 

구글 픽셀4 제조사

현 플랙쉽 트래플 카메라 만큼의 구글 픽셀4의 카메라의 자체 화질은 우수 합니다. 선명함은 계속 강조했기 때문에 그만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소프트웨어와 고 품질 카메라의 조합은 사용자들에게 엄청난 편리함을 줍니다. 컬러 색상은 현실에 가깝게 매우 정확하고 자연스럽기 때문에 채도나 편집을 색상 조정을 하지만 그럴 필요 없이 카메라의 담긴 색상만으로도 충분한 사진과 감성적인 이미지를 찍을 수 있습니다.  

 

 

구글 픽셀4 추천한다.

구글 픽셀 버즈

충분한 소프트 웨어와 하드웨어 적인 부분에서도 현대 시대에서 충분히 빠릿하게 사용이 가능한 스펙이지만 현재 플래그쉽 스마트폰들과 비교하면 부족한 스펙인 것 확실합니다. 하지만 카메라 만큼은 현재 시대의 플래그쉽 스마트폰하고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 않고 오히려 트리플 카메라를 장착한 스마트폰들보다 카메라 성능과 기능들이 너무나 우수하기 때문입니다. 게임이나 영상 목적 으로 구매하는 거면 다른 스마트폰 들을 추천하지만 카메라를 중요시 본다면 저는 "구글 픽셀4"를 추천 드리고 싶네요. 2019년도의 플래그쉽 우수 카메라는 구글 픽셀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구독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IT > Goog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픽셀 버즈2 공개  (14) 2020.05.01
구글픽셀5XL 디자인 유출 간단하게 알아보기  (0) 2020.02.15
구글 픽셀4 리뷰  (0) 2019.10.23
구글 픽셀4 출시 스펙 알아보기  (0) 2019.10.16
구글 픽셀4 출시일 알아보기  (0) 2019.09.1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