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갤럭시버즈

에어팟도 출시일이 다가왔습니다. 이번엔 에어팟 3세대의 타이틀을 달고 출시하는 것이 아닌 에어팟도 프리미엄 모델로 에어팟 프로 모델의 이름을 달고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에어팟 프로에는 전작에서 많은 변화를 가져와 기능과 스펙, 디자인을 새롭게 바꿔 시리즈로 준비하지 않고 프로 모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라는 이름을 가진 만큼 생각보다 가격도 만만치 않아 보이고 준비과정도 그리 많은 시간도 아니였던 것 만큼 소비자들의 기대를 과연 줄 수 있는지도 의문이네요. 바로 에어팟 프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팟 프로

KT에어팟

에어팟 프로의 새로운 디자인이 랜더링 공개가 되었습니다. 거의 확정된 디자인으로 보이며 모양을 보면 오픈형으로 계속 출시했지만 이번에는 커널형으로 디자인이 되었으며 몸통은 에어팟, 앞 부분은 갤럭시 버즈랑 비슷한 혼합 디자인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꽤나 생각보다 이쁜 디자인이라 생각 되네요. 개인적으로 오히려 전작 디자인 보다 에어팟 프로 디자인이 훨씬 세련되고 멋스러운 디자인이라 생각 되네요.

 

애플에어팟2

에어팟 프로의 디자인은 본체만 디자인이 바뀐 것이 아닙니다. 본체의 외형이 바뀐 만큼 배터리 케이스도 외형이 변했습니다. 배터리충전케이스도 정사각형의 디자인이 아닌 직사각형의 디자인으로 조금 바꼈네요. 아마 배터리 용량과 휴대성을 생각한다면 바람직한 디자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에어팟 프로의 가장 큰 장점은 이번에 노이즈캔슬링이 추가 된다고 합니다. 고가의 제품에서 볼 수 있는 노이즈 캔슬링의 기능은 외부의 소음을 차단하여 더 세밀한 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되고 외부의 소음으로 인해 잘 들리지 않아 볼륨을 높힐 필요가 없어진 것입니다. 오히려 우리가 현재 까지 에어팟을 사용하면서 귀를 혹사 시키고 있던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노이즈 캔슬링의 기능이 필수조건으로 들어가야 하는 기능이라 생각됩니다.

 

갤럭시탭A10.1

에어팟 프로가 어느정도 인지가 되셨을 겁니다. 다른건 다 좋은데 애플의 고질적인 문제점이 하나 있습니다. 모두가 알다시피 역시 가격 입니다. 노이즈캔슬링, 전작보다 업그레이드 된 성능, 새로운 디자인 등 여러부분에서 개선되고 많이 바뀐모습을 보여주면서 출고가도 폭등 했습니다. 30만원 중반대의 가격을 보여주는데 전작대비 100달러 더 높은 가격으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한때 20만원 이였던 에어팟도 너무나 비싸다고 느꼈는데 30만원 초 중반대의 가격은 일반인들에게 많이 부담이 되는 가격이라 많은 고민을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이렇게 출시하고 삼성 신제품 버즈가 비슷한 기능과 저렴한 가격에 출시를 하게 된다면 큰 타격을 입지 않을까한 생각이 드네요.

 

에어팟 프로 언제 출시하나

애플아이팟

이번 애플 10월 이벤트때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출시하게 될 예상 제품은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에어팟 프로 모델 두 제품이 유력 후보로 생각이 되네요. 저번 9월에 발표될 제품이 아이패드 7세대가 발표 된 것처럼 이번에도 뜻 밖이게 생각지도 못한 제품이 출시 되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아니면 에어팟 프로와 아이패드 프로 4세대가 같이 출시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해 많은 제품들이 출시 되고 경쟁을 하는 모습을 보니 재미있는 2019년도 네요! 10월 이벤트 기대가 기대가 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구독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IT > App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12 유출 공개  (0) 2019.10.26
아이폰 배터리 충전 최적화 설정하는법  (2) 2019.10.21
아이패드 10.2 리뷰  (2) 2019.10.12
에어팟 3세대 알아보기  (2) 2019.10.10
아이폰12 디자인 아이폰4처럼 복잡해진다  (2) 2019.10.0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