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유선이어폰

전 글에서 삼성에서도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을 출시하면 애플 긴장해야할 것 같다고 했는데 조금만 알아보니 삼성도 얼마전 "삼성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을 출시 했습니다. 다만 유선 이어폰이라는 점이 흠이긴 하지만 노이즈캔슬링이 지원되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기 때문에 현재 인기가 많은 이어폰 입니다. 아직 무선 버전의 제품을 출시 하지 않아 아직 에어팟과의 경쟁 상대는 아니지만 삼성과 AKG와 손잡아 만든 싼 맛에 사용이 가능한 이어폰 입니다. 바로 삼성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이 어떤 성능과 장점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현재 무선 이어폰 시대에 유선 이어폰이 출시된 이유는 아직 유선이 좋은 분들이 더 많고 차기 무선 갤럭시 버즈에도 노이즈캔슬링을 추가할 부분이기 때문에 유선 제품으로 먼저 어떤 반응 인지 모려고 출시한 제품이 아닌가 생각 됩니다.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합니다. 현재 삼성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은 인터넷에서 7만원대 가격에 판매 중이고 노이즈 캔슬링 기능 추가와, AKG 음질 튜닝으로 인해 음질도 현재 최신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AKG 번들 이어폰보다 훨씬 좋은 음질을 지원합니다.

 

브리츠블루투스이어폰

삼성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의 기능들을 보면 볼륨업 다운 키가 존재하고 가운데 정지나 실행 버튼이 지원합니다. 그리고 3.5mm 이어폰 잭을 지원하는 것이 아닌 C타입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최신 스마트폰들에 한에 중점을 맞춰 C타입으로 제작 된 것으로 보입니다. 구형이든 신형폰이든 노이즈 캔슬링은 대부분 지원 하는 것으로 보이며 C타입이 아니라도 3.5mm 젠더를껴서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MP3에서도 사용이 가능 한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역시 중점은 스마트폰에 마춰진것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이 아닌 외부 기기에 사용을 하게되면 잡음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무선이어폰추천

다음 가장 중요한 부분, 삼성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의 성능입니다. 외부 소음을 차단해주는 노이즈캔슬링 기능의 성능은 좋아보이나 이어폰 음질 자체의 성능은 기대할만큼의 음질은 기대하기 어렵다는 점 입니다. 소리가 단단하고 깔끔한 소리가 아닌 퍼져나가는 소리로 아마 이부분은 저가형 이어폰의 음질과 비슷하다고 생각 됩니다. 7만원대의 음질이 다소 아쉬운부분이라 생각 됩니다.

 

가성비유선이어폰 게이밍이어폰

삼성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의 구성품은 본체와 귀에 맞는 이어캡, 본체 좌 우 케이스 이렇게 3가지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생각보다 그렇게 대단한 구성은 아니지만 기본에 충실하다고 생각 되는 만큼 필요한 구성만 넣어줬습니다. 이어캡은 한개만 있는 것이 아닌 귀 크기에 맞게 여분의 다양한 이어캡을 넣어줬고 좌우 케이스는 귀에 흘러내리지 않게 사용자들이 편한 모양의 케이스를 골라 착용할수 있게끔 여분의 케이스도 추가해 줬습니다.

 

 

삼성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반반치킨

EO-IC500

현재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으나 좋다, 안좋다의 평가는 불가능 할 것 같습니다. 좋다50 않좋다50 반반 갈리는 경우라 추천을 드릴 만한 제품은 아니라 생각 됩니다.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아마 대기업 제품과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탑재 된 제품이 7만원이란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었기 때문에 관심이 갔지 않을까 합니다. 개인적인 견론은 노이즈캔슬링을 체감하고 싶다. 하면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7만원 가격대에도 좋은 음질의 이어폰이 무수히 많기 때문에 음질을 우선으로 생각하신다면 절대 추천드릴 수가 없는 제품이라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래도 타 제품들의 비해 노이즈캔슬링의 성능은 우수하기 때문에 게임용으로 사용하시거나 밖에서 간단하게 영상이나 음악 감상하시는분들에게는 추천 정도는 드릴 수 있지 않을까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구독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