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아이폰배터리최적화

아마 배터리가 빨리달거나 배터리 노화 방지를 하고 싶으신분들이 아마 많이 검색하시고 들어오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이번은 기기 소개글이 아닌 "아이폰 배터리 충전 최적화" 배터리 오래사용하는법 팁에 대한 내용 가져 왔습니다. 핸드폰을 사고 몇달 지났는데 벌써 부터 배터리 소모가 느껴질정도로 빨리 다시는분들, 오래사용하고 싶으신분들 전부 포함 하는 내용입니다. 설정 하나로 배터리의 수명이 빨리다는걸 막으실 수 있는 기능이므로 배터리 성능이 현저히 떨어지는 분들은 당현이 교체해야겠지만 이기능으로도 배터리 노화가 오는걸 막으실 수 있는 기능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하실 부분은 아이폰 배터리 충전 최적화 설정 기능은 ios13 버전에서 새로 생긴 기능이기 때문에 ios13 업데이트 하신분들만 해당이 됩니다.

 

 

아이폰 배터리 최적화

아이폰XR배터리

배터리 최적화 하는법은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ios13 업데이트가 이뤄지면서 성능 속도도 올라가고 애플 자체 최적화가 잘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적용하는 부분에선 그렇게 크게 의미 는 없어졌습니다. 하지만 휴대폰을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배터리 성능이 저하 되는건 모두가 아는 사실 이죠. 배터리 현상이 저하 되는 이유가 가장 큰 이유는 충전 할때 성능이 조금씩 저하 된 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새로 생긴 기능입니다. 적용하기 위해선 바로 설정으로 들어가주시고 배터리를 클릭해주세요.

 

아이폰11 배터리

게임이나 여러프로그램을 돌리지 않는 이상 배터리를 오래 사용하고 성능을 유지시킬려면 저전력 모드는 필수로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같이 체크를 해주세요. 그리고 배터리 성능 상태를 들어가주세요

 

아이폰XS배터리

배터리 성능 상태를 들어주시면 맨 하단에 최적화된 배터리 충전을 설정이 오프로 되어 있을텐데 클릭해서 활설화 해주세요. 이전 ios12때는 충전하면 무조건 충전량 그상태로 유지되면서 충전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충전방식은 배터리는 빨리 충전 되지만 발열로 인해 노화가 빨리 오기 때문에 안좋은 충전 방식으로 기능을 활성화하면 배터리 80퍼센트까지 충전량은 유지되며 나머지는 천천히 충전되는 방식으로 자동으로 배터리 충전할때 관리해주는 기능 입니다. 무조건 활성화 합니다.

 

 

아이폰 배터리 최적화 TIP

아이폰 최적화팁

배터리 충전 최적화만 한다고 배터리 노화가 안오는 것은 아닙니다. 평소에 사용할때에도 많은 문제점들을 가져옵니다. 모두가 공감하는 내용입니다. 충전을 하면서 배터리를 사용하는 것은 배터리 노화가 3배 이상 노화가 빨리 진행됩니다.  아마 사용하면서 휴대폰이 뜨거워지는 것을 많이 느껴보셨을 겁니다. 절대 충전하면서 휴대폰 사용 하지마세요. 그리고 평소에 영상이나 게임 하는것이 아니면 저전력 모드 설정 해두시고, 블루라이트 활성화 꼭 해주세요. 그럼 배터리도 오래가고 노화진행이 많이 느려질것을 장담 합니다. 계속 활성하 하는 것이 불편하다면 시간을 마춰서 자동으로 활성화하는 기능이 있으니 사용하는 시간에는 비활성화하고 잘사용하지 않는 시간은 활성화 하는 것이 어떨까요? 많은 분들이 꼭 이 방법만큼은 이행하시고 배터리 오래 갔으면 좋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구독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IT > App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11 실물 사용후기  (0) 2019.10.27
아이폰12 유출 공개  (0) 2019.10.26
에어팟 프로 알아보기  (2) 2019.10.19
아이패드 10.2 리뷰  (2) 2019.10.12
에어팟 3세대 알아보기  (2) 2019.10.1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