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메리디안

lg 톤플러스 시리즈에 이번 2019년 무선 이어폰으로 lg 톤플러스 프리로 출시했습니다. 가격도 정말 궁금하고 디자인도 전작들의 이어폰을 보면 많이 개선 되었다는 소식과 같이 음질을 중점으로 출시 했다고 합니다. lg 톤플러스 프리는 메리디안 와 협력을 하여 다른 제품들과 음질로 경쟁력을 승부하려고 작정하고 만든 무선 이어폰입니다. 메리디안은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이며 음질에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 입니다. 이 브랜드와 협력하여 작정하고 만든 lg 톤플러스 프리를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 톤플러스 프리 디자인

톤플러스 프리 음질

디자인음 역시 애플과 삼성 제품 무선 이어폰과는 달리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착용감에 있어서는 취향 차이 이지만 이번에 나온 에어팟3에는 못미치는 착용감을 가졌다고 하네요. 그래도 나름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에 착용하는데 잇어서는 많이 불편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이어버드가 에어팟의 비해는 작기 때문에 착용했을때 디자인은 구형 에어팟과 비슷하게 느껴졌습니다.

 

lg 톤플러스 프리 디자인

그리고 휴대성으로 가장 큰 장점은 LG 톤플러스 프리 충전 케이스가 한손에 꽉 들어갈정도로 다른 타사 제품들의 비해 작고 원형이라 보관하기에는 훨씬 더 알차게 들어갈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충전 케이스 앞면을 보시면 각인이 되어 있을텐데 이건 시간이 지나면 사용하고 보관하면서 케이스가 닳아 지워질 것으로 보입니다. 각인 부분에는 조금 아쉽다고 하고 싶네요.

 

 

LG 톤플러스 프리 음질

lg 톤플러스 프리 가격

이어폰은 역시 제일 중요한 점은 음질이죠. 메리디안이랑 협력했기에 음질에 있어서는 다른 제품들과 변별력이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LG 톤플러스 프리의 장점은 저음의 노래가 굉장히 강하게 들리기 때문에 저음 노래에 굉장히 만족감을 느낄 수 있고 고음부분에서도 음질이 깨지지 않고 단단하고 깔끔하게 고음도 완벽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고음에서도 단단하게 유지가 될 수 있는 이유는 이어버드안에 메탈 다중 레이어 진동판을 장착했기 때문에 음질에 있어서 HI FI사운드를 만들고 완성을 하여 음질에 있어서는 에어팟3보다 음질 부분에서는 높다 생각 합니다. 

 

 

LG 톤플러스 프리 어떤가

LG tone+ free

음질로 승부를 거는건 좋은 방법이긴 하나 기능적인 부분에서 매우 안타까운 부분입니다. 가격적인 부분에도 25만원에 싼가격이 아닌 비싼 가격에 속하므로 여기에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했으면 정말 가성비 라인업과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음질 부분에서는 개인적으로 현 무선 이어폰들중에 원탑 까기이에 있는 위치에 있다 생각 되네요. 하지만 에어팟 프로에게는 뒤쳐지는건 안봐도 비디오 일것 같네요. 에어팟 프로가 비싸긴 해도 너무 좋게 나와서 2020년 초반 까지는 판매율 정점을 차지 할것 같습니다.

 

 

01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 드려요!

구독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