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LG 업데이트

여러 스마트폰들이 안드로이드10 업데이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역시 제조사 마다 차이가 있지만 그 중 LG 스마트폰이 안드로이드10으로 업데이트 하는 기기들이 예정을 잡고 있습니다. 삼성의 비해 LG는 안드로이드10 업데이트가 늦는 편이지만 판매량 치고 안드로이드10 업데이트를 생각하고 있다면 그래도 구매자들에게 있어 배려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과연 LG는 어떤 스마트폰이 안드로이드10 업데이트를 받을 예정인지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G 스마트폰 안드로이드10 업데이트 기종

LG V40 안드로이드10

LG 스마트폰이 V50만 업데이트가 되고 굉장히 괜찮다는 소식으로 인해 LG의 안드로이드10 업데이트 소식이 매우 활발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 외 안드로이드10 업데이트가 된다는 기종들의 내용은 "LG이탈리아"에서 나온 정보이기 때문에 정확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국가마다 업데이트 일정 역시 다르겠지만 우리는 업데이트 기종이 어떤 기종인지를 알아보는 거기 때문에 업데이트 일정은 염두에 두고 어떤 스마트폰들이 업데이트 하는지 리스트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 안드로이드10

 

LG V40, LG G8X, LG G8S, LG G7, LG K50S, LG K40S, LG K50, LG Q60

현재 LG 스마트폰들중 안드로이드10  업데이트 예정중인 스마트폰들이라고 합니다. 리스트에 있는 스마트폰들은 거의 확정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으며 2월초에 LG 스마트폰에서 가장 먼저 업데이트를 받을 스마트폰은 LG V40이 업데이트 대상자라고 합니다. 나머지 스마트폰들은 2분기에 진행될 예정이고 나머지는 3분기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LG V50S

꽤나 많이 기다려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안드로이드10 업데이트 되는 것만으로도 저는 충분히 LG에서 신경 써주고 있다고 생각 합니다. 4분기에도 업데이트 할 스마트폰도 있지만 아직 예정이 없기 때문에 그 이상의 수익이 나지 않으면 그 아래에 있는 보급형 스마트폰들은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생각 되네요. 현재 LG V50이 안드로이드10 업데이트가 되면서 야간모드와 UI자체 깔끔하게 변경된 내용등 업데이트를 하게 되면 많은 변화를 가져왔기 때문에 차기 기종들도 LG의 안드로이드10도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나머지 기종들은 어떻게 변화를 가져올지 LG의 안드로이드10 업데이트를 기다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