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갤럭시노트10 블랙프라이데이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 되고나서 가장 의미있는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갤럭시 노트10 싸게 사는법' 블랙프라이데이 를 통해 할인 판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때 할인 할 수도 있다고 하지만 좀 더 큰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때만 갤럭시 노트9 보다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플래그쉽 스마트폰에 대해 심각하게 비싼 폰들을 비용을 절감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미국에서는 949달러에 판매가 되고 있는 가격에 현재 최대 400달러 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10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하지만 최대400 달러에 구매를 할 수 있는 것은 여러가지 제휴 할인, 카드 할인등을 포함했을 때 이야기 입니다. 그래도 현 블랙프라이데이때 별 조건없이 749달러에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갤럭시 노트9 출시 가격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 하다는 점이 큰 매리트를 가지고 있네요. 할인은 스토리지 용량 상관없이 128GB, 256GB, 512GB 모두 할인 되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현재 할인되는 가격에 노트9을 구매할 이유가 없는 것이 조금 더 비싸더라도 갤럭시 노트10은 갤럭시 버즈를 무료로 증정해주기 때문이죠. 현재 갤럭시 버즈까지 주기 때문에 유선 번들 이어폰을 쓸 이유가 없고 노트9 보단 갤럭시 노트10의 성능이 더욱 우월하기 때문에 현재 갤럭시 노트10을 사기에는 아주 적합한 시기 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갤럭시 노트10 뿐만아니라 다른 제품들도 행사?

갤럭시노트10 싸게 사는법

현재 갤럭시 노트10 뿐만 아니라 여러 기기들도 할인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전자기기 중 현재 행사하고 있는 제품들이 정말 많기 때문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중인 물품을 잘 찾아보시면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소식을 전해드리네요. 현재 애플 제품 마저도 할인 하고 있으니 좋은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 드립니다.

구독을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