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갤럭시 폴드 업그레이드

삼성에서 중국 전용 갤럭시 폴드를 출시 했습니다. 제품명은 "갤럭시 W20" 심계천하 버전으로 현재 갤럭시 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현재 중국 전용으로 만든 폰이기 때문에 한국어는 지원할지는 의문이네요. 현재 중국에서는 삼성 폰이 점유율 0% 까지 내려온 상황이라 갤럭시 네임보다는 심계천하라는 네임을 사용하여 중국인들을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전용 네임을 사용하여 출시 했습니다. 갤럭시 폴드 자체는 일반인 타겟으로 둔 폰이 아닌만큼 중국에서도 꽤나 비싼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W20 심계천하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 W20 심계천하는 갤럭시 폴드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한 제품입니다. 프로세서는 퀄컴 스냅드래곤 855 플러스로 변경되고 램과 메모리는 동일 하게 12GB, 512GB로 동일 합니다. 배터리 용량은 4235mAh에서 4380mAh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작은 업그레이드지만 실제 사용할때 큰 차이는 없을 것 같네요.

 

갤럭시 폴드2

현재 심계천하의 이름으로 출시한 갤럭시 W20은 한국이나 미국 등 다른 타겟으로 만든 것이 아닌 중국 전용인 특정 계층의 목적으로 출시가 되어 아마 물량되 한정되어 있고 역시 타겟을 두고 한거기 때문에 가격도 굉장히 비싼 가격에 출시 했습니다. 가격은 500만원에 판매가 될 예정이고 갤럭시 폴드 출고가 의 비해 100~200만원 가량 비싸게 책정 되었네요. 이렇게 비싸게 출시 되는 이유는 기본 제품 가격 이외 모든 금액은 전액 기부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갤럭시 폴드와 다른점

자본주의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도 단종된 고가의 폴더블폰이지만 마음만 먹으면 새제품도 바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W20 심계천하는 폴드와 똑같은 외형을 가지고 있지만 특정 계층분들에게 살 수 있는 이유를 주기 위해선 폴드와는 조금 다른 외형과 앞에 언급했던 조금의 스펙이 변경 되었습니다.

 

삼성 폴더블폰

프레임 라운드 처리가 둥근형이 아닌 평평한 수직으로 변경된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폴드의 외형과는 차별화를 주기 위해 더 고급스러운 프레임을 사용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프레임으로 인해 개인적으로는 갤럭시 폴드 디자인보다는 갤럭시 W20 외형이 더 마음데 드네요. 역시 기존 디자인은 똑같기 때문에 디자인에서 민감하게 생각 하실필요는 없다 생각 됩니다.

 

갤럭시 W20 삼계천하 부자들이 사용하는 폰

갤럭시 W20은 폴드와 동일하게 5G로 출시했습니다. 이번 삼계천하 시리즈로 갤럭시 W20 과연 중국 부자들 사이에서 많이 판매하여 삼성 기부를 통해 어려움이 있는 분들을 위해서 사용한다는 삼성의 선한 계획은 좋은 계획이라 생각 되네요. 전부 기부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기본 기기값 빼고 일부라도 기부가 되서 어려움이 큰 분들에게 도움이 갔으면 좋겠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실물한번 보고싶네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 드립니다.

구독을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