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아이폰9+

아이폰se2(iPhone9) 공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적어도 애플 애호가를 위한 또는 인도 시장이랑 저가형 라인 목표로 두고 있는 아이폰se2는 이제는 기다리는게 지칩니다. 상반기 아이패드 프로 4세대와 같이 출시할 것으로 보아 프리미엄 태블릿과 보급형 스마트폰 기준점으로 둘다 기다리는 제품으로 인해 상반기에는 애플이 태블릿과 저가형 스마트폰 독점을 먹지 않을까 예상 됩니다. 삼성도 상반기 폴드2와 S11의 중점을 두고 출시하지만 두 제품 모두 플래그쉽 제품이기에 보급형하고는 매치가 될 수 없기에 각 제조사마다 시점을 두고 출시하는 것으로 생각 되며 각 개성의 따라 상반기에는 제조사와 치열한 싸움은 면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SE2 and iPhone9 저가형 스마트폰

아이폰9 가격

아이폰se2는 렌더링 사진과 같이 4.7인치 아이폰으로 출시할 것은 거의 명확한 것 같습니다. 외형 자체는 아이폰11과는 거리가 먼 것으로 보이며 여러 전문 it 분석가들도 아이폰11 외형과는 전혀 다른 디자인으로 아이폰8에 중점에 맞춰진 디자인으로 출시 된다고 합니다. 치수는 138.5 x 67.4 x 7.6mm 현재 플래그쉽 폰들과 비교해도 두께는 두꺼운 모습을 보여주며 어느정도 크기에 약간의 두꺼워진 두께가 오히려 그립감에선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 됩니다.

 

아이폰xs

확실히 아이폰8과 유사한 디자인을 사용할 것으로 보이지만 새롤운 기기 만큼 아이폰8과 차별된 요소를 보여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아이폰8이 뒷면에는 강화유리로 되어 있지만 아이폰SE2는 아이폰11 프로 처럼 뒷판이 성에가 낀 유리로 최신 폰다운 디자인으로 만들어서 적용할 것으로 보이지만 적용될지는 개인적인 추측 입니다.

 

애플4.7

현재 여러 문제점이 있고 장잠과 단점이 명확한 페이스ID는 사용하지 않고 홈버튼이 생기면서 터치ID 지문인식 기능을 다시 사용 됩니다. 지문인식 기능이 다시 생긴다는 건 매우 장점인건 확실합니다. 그리고 옛 아이폰 디자인을 좋아하셨던 분들에게도 매우 반가운 소식이기도 합니다.

 

아이폰se2

렌더링과 유출 포스팅에서 많은 언급을 하기도 했지만 399달러에서 애플 A13바이오닉 칩셋을 사용한다는건 애플이 작정하고 만들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스토리지는 아이패드 7세대 32GB 로 출시한걸로 봐서 32GB로 시작하여 출시할 가능성이 매우 크지만 프로세서를 생각하면 과감하게 만회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폰9

과연 2020 상반기에 출시 되는 아이폰 혁명을 가져올 수 있을까요? 저가형 라인에서 과연 성공을 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저는 아이폰XR자리를 대신할 새로운 아이폰이 탄생할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뿐만아니라 아이패드 프로 3세대가 너무나 완벽하게 출시가 되어 과연 아이패드 프로 4세대도 어떤 새로운 기능과 강력한 성능으로 출시 될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0123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