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갤럭시 S20 공개

갤럭시 S20의 새로운 추측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현재 완성단계를 끝내고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시점에 가격에 굉장히 민간한 부분이라 생각 합니다. 갤럭시 S20 시리즈들은 결코 가격은 싸지 않을 것으로 생각되며 E의 이름과 평면 디시플레이를 버리고 똑같이 외형적인 부분과 성능을 평준화 시켜서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S20이 108MP 픽셀 카메라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카메라 부분만 플러스 다음 새로운 이름으로 출시 예정인 갤럭시 S20 울트라만 108MP 픽셀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역시 이제는 5G 시대가 온만큼 4G LTE를 중단할 것으로 보이며 갤럭시S20도 5G만 지원 받을 예정입니다.

 

 

갤럭시 S20 새로운정보 

삼성 새로운 정보

여기 까지가 현재 전문가들 사이에서 추측하고 나온 결과물들을 간단하게 정리를 해봤습니다. 그 이후에 추가적인 갤럭시 S20 내용은 지금부터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성능 수치는 크게 변한점이 없지만 갤럭시 S10 일때 램 용량은 8GB에 출시가 되었고 노트10, 폴드는 12GB 램으로 출시를 했습니다. 과거 갤럭시 S20 추측할때 전문가측 사이에서 12GB과 16GB 두 종류의 램을 지원할 것으로 추측한다고 했지만 이번 새로나온 추측 결과 12GB를 빼고 16GB 대용량램을 세제품 모두 단독으로 출시 한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추측

램의 12GB와 16기가 바이트는 일상생활할때는 그렇게 큰 차이를 못느끼겠지만 휴대전화로 멀티테스킹이나 무거운 작업을 돌릴경우에는 엄청난 큰 차이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갤럭시 S20에선 리프레쉬를 최소한으로 줄여 사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사용을 할 수 있도록 16GB 단독으로 출시하지 않을까라고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갤럭시 S20 유출

그 다음 판매량 입니다. 갤럭시 S20의 그래프는 추측일 뿐이지만 기능과 성능들의 많은 변화로 꾸준하게 많은 판매량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 됩니다. 오히려 여기 있는 그래프보다 지속 판매량이 더욱  클거라 생각되네요. 갤럭시 S7때 판매량은 S8이 나와도 많은 공급이 됐던 스마트폰이 였습니다. 가격대비 많은 분들이 사용했었고 사용하기에도 충분했었기 때문이죠.

 

갤럭시 S20 울트라 카메라

갤럭시 S20의 성능을 살펴보면 스펙은 평준화 된 것은 확실 해진 것 같습니다. 다만 화면 크기로 인해 배터리 차이는 있고 울트라 모델의 차이점은 카메라 말고는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카메라가 주 목적으로 울트라를 구매하겠지만 그게 아니면 플러스모델과 기본 모델도 스펙 사양이 똑같기 때문에 예전 같이 작다고 성능이 안좋다는 인식은 이젠 끝난 것 같습니다.

선택의 폭도 커졌기 때문에 좀 더 작은 크기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기본 모델도 많은 구매를 할 것 같습니다.

 

갤럭시 노트20

아마 출시하게 되면 두 기종이 경쟁의 스마트폰이라고 생각 됩니다. 프로세서는 둘다 비슷한 성능을 보이지만 가격대가 출시년도를 다지면 역시 갤럭시 S20이 좀 더 메리트 있다고 생각되네요. 저렴할줄 알았던 갤럭시 S20은 생각보다 비싼 가격대에 출시할 것으로 보이며 갤럭시 노트10과 비슷한 출고가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 됩니다. 갤럭시 노트20때는 200만원에 가까운 가격에 출시 될 까봐 먼저 걱정에 앞서네요. 이렇게 갤럭시 S20 출시 되기전 새로운 추측을 알아봤습니다. 기다리고 있는분들은 조금만 더 참아주시고 출시 후 스펙과 가격을 보고 현명한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