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애플 워치 2019

애플 의 웨어러블 시장이 성장하고있는 소식은 여러 사람들도 알고 있는 내용이고 놀랄도 아닙니다. 하지만 최근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가 낸 보고서에는 애플 워치 소비자의 수요가 크게 증가 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고 보고서 내용에 있습니다. 애플 워치는 2019년 12월에 다른 제조 업체들과 비교하여 판매량을 정점에 들었습니다.

 

 

애플워치 판매

스마트 시계

애플이 구체적으로 애플 워치의 독단적인 수익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SrategyAnalytics 보고서는 몇가지 흥미로운 수치를 제공했습니다. 보고서를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2019년 전세계 3100만대의 애플 워치를 출하했으며 같은 해 2100만대를 판매한 스위스 전체 시계 산업과 비교해 애플 워치의 영향력이 얼마나 커졌는지 체감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날로그 시계

이 내용은 고령의 소비자들이 아날로그 시계를 아직 까지 고집하고 있지만 20~30대 사람들은 애플 워치가 제공하는 흥미로운 기능과 특징으로 인해 젊은 층은 아날로그가 아닌 스마트 워치를 많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스위스산 아날로그 시계들은 2018년 이후 수익의 13%가 줄어들었다는 보고서의 내용이 였습니다.

 

애플워치5

애플이 에어팟으로 인해 무선 이어폰 시대를 연 것처럼 스마트 워치 시대도 아마 애플 워치로 인해 열게 되지 않았나 생각 됩니다. 확실히 주변을 보면 전 보다 스마트 워치 사용자들이 많아 진 것을 확인 할 수 있었고 지인들이 시계를 아날로그 시계와 스마트워치 시계를 고민 할정도로 스마트 워치의 시대가 열리고 있는 중이기 때문에 에어팟 처럼 큰 기대가 되는 건 사실이네요. 현재 눈에 띄는 시계는 아직 까지는 없지만 과연 엄청난 시계를 어느 제조사에서는 준비하고 있을지는 아직 까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워치들이 우리들에게 변화된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