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갤럭시A70

A51에 이어 갤럭시 A71도 같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시는 현 먼저 출시한 A51는 2019년 12월에 출시를했습니다. S 시리즈와는 다르게 A시리즈는 아무런 런칭 공개도 없이 국내에선 조용히 출시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A51 보다 한층 좋은 성능을 가지고 출시를 한 갤럭시 A71은 최신폰에 맞는 디자인과 카메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 또한 궁금했던 제품이라 여러가지 알아보고 여러분들께 이렇게 소식을 전해드리네요. 바로 갤럭시 A71 디자인 스펙 가격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A71 디자인

갤럭시A80

디자인적인 면에서는 A51과 동일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2020년도에 어울리는 풀스크린에 가까운 화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전에 출시한 보급형 스마트폰들과 비교해도 최신폰이라고 보일만큼 퀄리티는 많이 좋다고 생각 합니다. 인피니티 O 디스플레이를 사용했기 때문에 전면디자인은 플래그쉽에 가까운 디자은을 뽑내고 있습니다.

 

갤럭시A71디자인

후면 디자인은 아이폰11 프로를 생각나게 할정도로 인덕션 디자인을 가지고있습니다. 외형적인면은 아이폰11프로와는 전혀 다르지만 최초 인덕션 디자인을 사용한 폰이라 가장 먼저 비슷하게 생각나는 폰이 아이폰11 프로가 생각 났네요. 카메라 렌즈는 4개가 사용되었고 A51보다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메라 디자인은 그렇게 좋은 디자인은 아니라 생각 되네요. 꽉차있는 느낌이 아니라 비어 있는 느낌이 더 강하며 후면 디자인은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갤럭시 A71 성능

갤럭시A71스펙

다음은 성능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A71 프로세서는 퀄컴 스냅드래곤 730을 사용했으며 8코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현존 최신 3D 게임에서는 불편함 없는 정도의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램은 6GB 8GB, 스토리지는 128GB 제품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현재 이정도 스펙이면 매우 성능이 타는 어플이 아닌 이상 충분한 성능이라 생각 합니다.

 

카메라 성능을 살펴보면 64MP 메인 카메라를 사용하였고 나머지 3개의 카메라는 12MP광각 센서, 5MP 심도 센서, 5MP 매크로 모드 센서 이렇게 4개의 카메라 렌즈가 탑재 되었습니다. 카메라도 플래그쉽 못지 않게 굉장한 성능을 내주고 있습니다.

 

삼성A71

갤럭시 A71 디스플레이는 슈퍼아몰레드 1080 x 2400 해상도를 지원하고 디스플레이의 크기는 6.7인치의 대화면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게는 179g의 크기의 비해 가벼운 무게로 무게가 가벼운 이유는 글라스 소재를 사용한 것이 아닌 글래스틱을 사용하여 강화유리같은 모습의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여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나름 플래그쉽과 비교하면 무게면에서는 큰 장점이라 생각 됩니다. 다만 그만큼 내구성이 취약하기 때문에 기스나는게 싫어하신분들에게는 갤럭시 A71 케이스를 꼭 착용하기시 바랍니다.

 

 

갤럭시 A71 가격

갤럭시A71

갤럭시 A71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A71 출시될 가격은 약52만원에 출시할 것으로 보이며 갤럭시 A51과 비교했을때 10만원정도 비싼가격에 출시될 예정인 것 같네요. A51도 간단하게 사용할 용도로 쓰는 거면 충분한 스펙이지만 게임이나 조금이라도 작업으로 사용할 목적을 두고 계신다면 저는 갤럭시 A71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4G가 아닌 5G로 출시가 되며 꽤나 만족할만한 성능인것은 확신할수 있었네요. 여러가지 알아봤지만 국내에 출시하면 많은 판매가 기록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이번 2020년도 삼성은 많은 스마트폰 출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필요하신 스마트폰이 무엇인지 선택하시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