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갤럭시 버즈 2세대

곧 출시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현재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최종 누출 사진으로 인해 디자인은 확정으로 보여지고 있네요. 삼성전자에서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명칭이 두달전에 공개가 되면서 지속적인 보고서와 유출을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기대하게 만들게 끔 소문을 내고 있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그 전 정보들을 보면서 예상 하고 있던 것들과 비슷한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유출

삼성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유출된 사양 시트에는 전 버전보다 많이 상향된 기기 자체의 음질이 개선된점과 통화음질 부분을 굉장히 신경을 썼다고 전문가들 추측으로 주장하고 있으며 헤드폰 소리보다 좋은 성능을 가진 무선 이어폰이 등장할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갤럭시 버즈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와 성능을 비교하면 확실히 많이 상향된 점과 개선이 필요한 점은 분명하게 개선 되었다는 점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가장 기대가 되는 점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 경우 3분만 충전 하면 1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충전 성능을 표에서 나타냈습니다. 전버전은 15분 충젆면 100분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굉장한 업그레이드를 했다고 생각 하네요.  또 다른 업그레이드 내용은 멀티 다바이스 연결, 2방향 다이나믹 스피커, 2개의 외부 마이크, 향상 된 터치 패드도 전버전과 많은 개선과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장 큰점은 배터리 용량이 커지게 되었습니다. 이어폰 자체 배터리 성능은 58mAh > 85mAh 업그레이드가 되었고 케이스 배터리 성능은 252mAh > 270mAh로 소폭 늘어난 점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역시 노이즈 캔슬링의 기능은 탑재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최종적으로 출시할날이 몇칠 안남은 시점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뿐만 아니라 갤럭시 S20, 갤럭시 Z플립이 출시 준비하고 있으니 준비하셨다가 좋은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