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아이폰9 코로나

아이폰 2020년에 애플이 새로운 스마트폰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아이폰9이라고 이름에 올라온 제품과 아이폰12 제품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아이폰9 SE2의 제품 출시가 연기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아이폰SE가 출시한지 4년이라는 오랜된 시간이 지난 현재 아이폰9 SE2가 출시 된다는 것만으로도 많은 것을 참고 기다렸다는 것이죠. 저 또한 기달다가 지쳐 아이폰X 시리즈를 사용하다가 갤럭시도 이동 했지만 역시 기대가 되는건 마찬가지 였습니다.

 

아이폰 2020 이 시기에 아이폰9 연기가 되었다는 결정적인 이유는 현재 재난으로 보고 있는 코로나19 때문에 애플 측에서 제품 연기를 하게 되 었습니다. 아이폰12는 하반기에 출시 되는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출시일은 제때 맞출 것 같지만 얼른 아이폰9이 출시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이폰 2020 기대가 된다

아이폰12

아이폰 2020년도에 출시 되는 스마트폰들이 기대가 되는 이유는 굉장히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아이폰9 SE2에는 현재 막강한 A13 바이오닉 칩셋이 40만 달러대 가격에 출시되는 스마트폰에 사용이 된다는 이야기와 아이폰의 상징인 동그란 물리적인 홈키가 적용 된다는 것 입니다. 아이폰7 8 처럼 시스템으로 눌리는 홈일 가능성이 더 크지만 물리적인 홈키를 사용한다 한들 매니아층에서는 홈키가 있다는 하나만의 이유로 많은 관심이 쏟아질 것은 확실 하다고 생각 하네요.

 

2020 아이폰

현재 아이폰11 같은 전면 적인 디자인 보다 아이폰 답게 작은 사이즈에서 홈키가 있는 디자인이 더욱 매력적이다고 생각 되며 디자인은 아이폰8과 비슷한 디자인을 사용 된다고 하니 아이폰 2020년도 스마트폰 중에 굉장히 기대가 될 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아이폰 2020

다음은 아이폰12 제품 입니다. 전작을 비교하면 특출나게 보이는 부분은 역시 카메라 입니다. 3개의 카메라가 아닌 4개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카메라의 성능은 더욱 극대화 될 것으로 보이며 4개가 아닌 5개를 사용한다는 루머 까지 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역시 갤럭시 S20가 출시 되면서 100배 줌을 사용한 카메라가 출시 되었기 때문이겠죠.

 

A13 칩셋

애플이 아이폰12를 출시할 시기면 갤럭시노트20 도 출시할 시기 인데 노트20에도 분명히 100줌 카메라를 사용하게 될텐데 애플에서도 조치를 취하게 될 것이며 루머로 돌고 있는 일반적인 스펙의 카메라를 사용하는것이 아닌 108MP 픽셀 카메라 보다 화소를 높히거나 안드로이드 기기들에게 없는 새로운 카메라 기능을 도입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아이폰11

그리고 아이폰 2020년도 스마트폰인 아이폰12가 출시되면서 IOS14 버전이 공개가 될 것으로 예상 되며 애플워치의 연동성, 애플TV 등 꽤나 편리성과 기능적인부분에서 많은 지원을 할 것으로 생각 됩니다. 그리고 아이폰12가 출시 되는 동시에 증강현실AR 앱도 출시하게될 것이며 이 기능은 아이폰을 들면 QR코드와 비슷한 표시를 인식하여 AR기능이 활성화가 되며 상품 가격과그 의 대한 정보들을 보여주는 방식으로 미래지향 적인 기능을 도입할 것으로 예상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가성비

이렇게 많은 부분을 차지 하고 출시 될 아이폰12와 오랜만의 애플의 가성비스마트폰이 출시 한다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년도 인 것 같습니다. 삼성에서도 굉장히 괴물 같은 스마트폰을 출시 했지만 삼성의 중, 저 가스마트폰의 성능과 기능들은 가겨대비 아쉬운 부분들이 많습니다. 아마 상반기에는 애플의 아이폰9이 장악할 것으로 예상되며 하반기에는 삼성과 애플 두 회사의 경쟁은 굉장히 치열 할 것으로 생각 됩니다. 이번 아이폰 2020 스마트폰들을 살펴보면서 이번 애플은 많은 것을 준비하게 될 것이며 삼성은 긴장해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년도 IT 부분에서 잼있는 해가 될 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