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아이폰SE2 사전예약

애플의 상반기 새로운 스마트폰인 아이폰9 SE2 사전예약을 각 스마트폰 판매처에서 사전예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애플 측에서도 아이폰9 SE2를 공개하는 일시 이벤트로 기간내에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여러가지 사은품과 구매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 하고 있습니다. 현 시점 원래 공개가 되었어야 원칙이지만 시기가 좋은 환경이 되지 못해 미뤄진점이 매우 아쉬운점 입니다. 하지만 현재 아이폰9 SE2 구입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조금의 시간이 더 있다고 생각 하니 구매를 고려하는 입장에서는 여유로운 선택을 할 수 있어 늦게 출시하는 것도 나쁜 방면은 아니라 생각 됩니다.

 

 

아이폰9 SE2 사전예약 준비하자

아이폰9 사전예약

현재 아이폰9 SE2 출시가 된다는 부분은 확실하기 때문에 구매를 확정지으신 분들은 꼭 사전예약을 하시기 바라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출시가 되면 분명 구매 폭주가 일어날것으로 예상이 되며 사전예약을 안하고 그냥 직접가서 산다고 한들 구매하는 입장에선는 매진 될 확률이 굉장히 높다고 생각 됩니다. 하루라도 조금 더 빨리 받아보시는 팁은 사전예약 밖에 없으며 사전예약을 하면 각 회사마다 사은품의 차이가 있고 사용 하는 요즘제가 각 다르니 찾아보시면서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로 사전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9 디자인

  • 4.7인치 디스플레이
  • A13 바이오닉 칩셋
  • 아이폰8 디자인
  • 터치 ID
  • 싱글 레인 리어 카메라
  • 레드 색상, 화이트 색상,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
  • 3GB 램, 64G 스토리지
  • 399달러 가격

스펙과 가격을 보면 플래그쉽의 스마트폰이 아닌 가성비인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출시가 됩니다. 다만 프로세서를 보면 전혀 보급형 스마트폰의 성능이 아닌 플래그쉽의 가까운 성능을 보여주며 399달라의 출시되는 가격이면 충분히 구매하고도 남을 성능에 최신 OS 까지 탑재되서 출시 한다면 굉장히 메리트 있는 제품인 것은 확실 합니다. 아마 그렇기에 출시하게 된다면 굉장한 매진 속도를 보여줄 것을 확신 하고 있습니다.

 

부품은 아이폰8에 사용되었던 부품을 사용할지는 미지수 이지만 아마 80% 부품을 사용할 것으로 생각 되며 역시 터치ID를 그대로 가져올 것으로 예상 됩니다. 현재 후면을 보면 싱글 카메라가 탑재 될 것이라 하는데 오히려 가성비를 목적을 두고 출시하는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기본성능과 브랜드 가치, 디자인을 생각 한다면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 부분이라 생각 하네요.

 

아이폰의 워너비 크기는 4인치 스마트폰이지만 현 시점 대화면 스마트폰의 시대에서 4인치 스마트폰이 출시 한다면 꽤나 반갑게 대해주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지금 4인치 화면을 사용하라고 하면 못할 것 같지만 4.7인치 디스플레이 화면을 사용한다면 한손 터치와 충분한 휴대성을 가지고 있어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크기라 생각 됩니다.

 

아이폰9 가격

정말 기대가 되는 아이폰9 SE2 정식 명칭이 공개가 아직 안됐기 때문에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지만 두 이름을 뽑자면 아이폰9으로 나오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SE는 Special Edition 이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어 단독으로 출시한 스마트폰이지만 4년 이상으로 지난 스마트폰 후속작을 출시한다는건 네임으로서의 메리트도 떨어지고 아이폰8의 디자인을 사용을 했다면 후속작의 네임은 아이폰9이 맞는 이야기라 생각 됩니다.

 

말이 많았네요. 곧 출시하는 아이폰9 SE2 사전예약 꼭 구매 계획을 가지고 계신다면 사전예약을 잘아보시길 바랍니다. 오히려 매장에서도 사전예약을 하고 있으니 매장과 온라인과 잘 비교해보시고 좋은 선택을 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팀쿡과 에디 큐가 위험하다

현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전세계 사람들이 많이 위태하고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애플의 새로운 기기들의 공개가 미뤄지고 있는 가운데 JoshuaSwingle이 애플의 최고경영자 팀쿡..

kyurl55.tistory.com

 

삼성 갤럭시S8, 노트8 안드로이드10 업그레이드

사용자들에게 있어서 안좋은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한때 2017 삼성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으로 출시되었던 갤럭시S8과 노트8이 안드로이드10 업그레이드가 되지 않는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진행 하..

kyurl55.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