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현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전세계 사람들이 많이 위태하고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애플의 새로운 기기들의 공개가 미뤄지고 있는 가운데 JoshuaSwingle이 애플의 최고경영자 팀쿡과 부사장 에디 큐가 코로나 바이러스에 노출되어 있을 수도 있다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전 세계적으로 15만명 이상의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현재 이탈리아와 스페인을 감금시켰다고 합니다. 그 중 몇 정치인들과 최고경영자들이 감염된 사람들에 포함되어 있었고 이제 애플의 두 핵심 인물이 바이러스에 노출 된 것이 아닐까한 추측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애플 코로나 팀쿡과 에디 큐 설마 정말일까?

왜 이런 주장을 하고 있는지 살펴보자면 Variety 최근 보도를 따르면 유니버셜 뮤직 CEO 루시안 그레인지는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에 양성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소식은 팀쿡과 에디 큐에 인터넷 소프트웨어 선임 부장이 참석한 60주년 생일 파티를 연지 몇 주만에 나온 것이였습니다.

 

같은 곳에 있었기 때문에 확진 여부는 아직 까지는 명확하게 말할 수는 없지만 양성 확진자가 있는 곳에 팀쿡과 에디큐가 있었던 것은 확실 하다고 합니다. 아마 두 사람다 긴장하고 경계를 분명히 가지고 있을 것이고 확진자라면 결국 몸에 이상이 오기 때문에 결과를 기다리고 있을 것 입니다.

 

현재 애플의 한 관계자와 접촉을 회피하고 있다는 소식도 역시 코로나 바이러스와 연관되어 있는 것이 확실 한 것 같습니다. 이 후 이 두 분들의 상황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한국 도 지금 굉장히 위험하고 있는 상황에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활하고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빨리 이런 재난이 지나가고 원래 일상을 되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