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에어팟3

애플의 새로운 에어팟이 출시 될 거라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2019년 하반기에 프로 네임으로 새롭게 출시한 에어팟 프로가 굉장히 성능이 좋아 여러 사용자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제품 입니다. 그런 방면 모든이가 공감한 부분은 바로 가격이 였습니다. 무선 이어폰을 30만원 초 중반대에 구입한다는건 결코 섬뜻 구매하기가 어려운건 사실인데요. 애플이 이 부분을 공략하여 새로운 에어팟을 상반기에 출시 한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그 상반기에 출시하는 제품이 루머로 돌고 있는 이름이 바로 에어팟 프로 라이트 입니다.

 

 

에어팟 프로 라이트 알아보기

에어팟 프로 라이트

아직 까지 애플측에서도 공개에 대한 내용은 없었으나 외국 it분석 전문가사이에서도 에어팟 프로 라이트라는 네임을 사용할 것이라고 보고를 했습니다. 보고의 내용을 조합해보면 새로나오는 에어팟은 프로 네임을 계속 사용하고 에어팟 프로가 무겁다면 에어팟 프로 라이트는 가볍다는 말이 더 맞는 이름으로 같은 성능을 내지만 기능은 하나씩 빠질 거라고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애플 노이즈캐슬링

에어팟 프로라고 하면 중심을 차지하는 기능은 역시 노이즈캔슬링의 기능인데요. 에어팟 프로 라이트에는 기능을 추가하지 않을거라고 합니다. 라이트 네임을 출시하는 목적은 성능과 다자인은 같지만 원가를 절감하여 중요 기능을 빼는 것이 주 목적이라 생각 됩니다.

 

에어파 프로 라이트 가격

에어팟 프로 라이트가 출시 된다면 위치는 에어팟 프로와 에어팟2 사이에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가격도 30만원대가 아닌 20만원 중반대에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20만원 중반대 가격에 출시하더라도 꽤나 애매한 위치와 가격이지만 프로의 노이즈캔슬링의 기능을 굳이 사용할 유저가 아니라면 노려볼만한 제품입니다.

 

2020 에어팟

하단 터치 기능과 통풍구 역할은 역시 적용 될 것으로 생각되고 디자인 역시 크게 변함 없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다만 이 추측은 에어팟 프로 라이트의 네임으로 출시할 때 이야기 입니다. 이 네임이 아니라 에어팟3라는 네임으로 사용되며 새롤운 디자인으로 된 에어팟이 나올 가능성도 충분히 있기 때문에 추측일 뿐 간단히 확정을 지을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에어팟 프로의 실적이 굉장히 우수했고 그의 대한 보급형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도 충분히 많은 부분을 차지 했기 때문에 이 네임으로 출시할 가능성이 더욱 크다고 생각 되네요. 3월 달에 새로운 아이폰과 그 따른 악세서리가 출시 된다고 하니 더 자세한 정보가 나오면 제대로 된 정보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